개발자노트
(이솔렛) 서드시엔 확장 레벨 스킬 성능 일람 1
* 스킬 레벨이 확장되면서 증가된 스킬의 성능은 1타당 공격력과 상태이상의 확률 및 지속 시간입니다.
* 1타당 공격력 증가치는 규칙이 있으며 모든 스킬에 일률적입니다. 레벨 확장전 최대 레벨의 1타당 공격력에 +1 X 1.01 +2 X 1.02 +3 X 1.03 +4 X 1.05 +5 X 1.07 +6 X 1.09 +7 X 1.14 +8 X 1.19 +9 X 1.25
* 상태이상의 확률 및 지속시간의 증가 정도는 극한 전 스킬의 성능 증가 추세를 참고하여 설정 되었습니다. 라인 색상 설명 흰색 확장 전 기존 단계 노란색 레벨 업만으로 확장되는 단계 주황색 스페셜 스킬(ⓟ 서드 시엔)을 습득하여 확장할 수 있는 단계 분홍색 스페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을 습득하여 확장할 수 있는 단계 이름 레벨 1타당 공격 크리티컬 모션길이 상태이상 이름 확률 지속시간(초) (極)대쉬 1 276 4 230 0.6 (極)대쉬 2 279 4 230 0.6 (極)대쉬 3 282 4 230 0.6 (極)대쉬 4 285 4 230 0.6 (極)대쉬 5 290 4 230 0.6 (極)대쉬 6 296 4 230 0.6 (極)대쉬 7 301 4 230 0.6 (極)대쉬 8 315 4 230 0.6 (極)대쉬 9 329 4 230 0.6 (極)대쉬 10 345 4 230 0.6 (極)그래비티 필드 1 359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2 363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3 367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4 370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5 377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6 385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7 392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8 410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9 428 4 250 1.2 (極)그래비티 필드 10 449 4 250 1.2 (極)진공참 1 276 4 230 0.6 (極)진공참 2 279 4 230 0.6 (極)진공참 3 282 4 230 0.6 (極)진공참 4 285 4 230 0.6 (極)진공참 5 290 4 230 0.6 (極)진공참 6 296 4 230 0.6 (極)진공참 7 301 4 230 0.6 (極)진공참 8 315 4 230 0.6 (極)진공참 9 329 4 230 0.6 (極)진공참 10 345 4 230 0.6 (極)윈드참 1 276 4 250 0.6 (極)윈드참 2 279 4 250 0.6 (極)윈드참 3 282 4 250 0.6 (極)윈드참 4 285 4 250 0.6 (極)윈드참 5 290 4 250 0.6 (極)윈드참 6 296 4 250 0.6 (極)윈드참 7 301 4 250 0.6 (極)윈드참 8 315 4 250 0.6 (極)윈드참 9 329 4 250 0.6 (極)윈드참 10 345 4 250 0.6 (極)윈드 스피어 1 239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2 242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3 244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4 247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5 251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6 256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7 261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8 273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9 285 4 270 0.7 (極)윈드 스피어 10 299 4 270 0.7 (極)윈드 커터 1 195 10 230 1.0 (極)윈드 커터 2 197 10 230 1.0 (極)윈드 커터 3 199 10 230 1.0 (極)윈드 커터 4 201 10 230 1.0 (極)윈드 커터 5 205 10 230 1.0 (極)윈드 커터 6 209 10 230 1.0 (極)윈드 커터 7 213 10 230 1.0 (極)윈드 커터 8 223 10 230 1.0 (極)윈드 커터 9 233 10 230 1.0 (極)윈드 커터 10 244 10 230 1.0 (極)백스텝 1 215 4 270 0.5 (極)백스텝 2 218 4 270 0.5 (極)백스텝 3 220 4 270 0.5 (極)백스텝 4 222 4 270 0.5 (極)백스텝 5 226 4 270 0.5 (極)백스텝 6 230 4 270 0.5 (極)백스텝 7 235 4 270 0.5 (極)백스텝 8 245 4 270 0.5 (極)백스텝 9 256 4 270 0.5 (極)백스텝 10 269 4 270 0.5 (極)스톰 브레이크 1 245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2 248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3 250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4 253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5 258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6 263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7 268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8 280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9 292 14 230 1.9 (極)스톰 브레이크 10 307 14 230 1.9 (極)연(連) 1 309 3 200 0.9 (極)연(連) 2 254 4 200 0.9 (極)연(連) 3 220 5 200 0.9 (極)연(連) 4 198 6 200 0.9 (極)연(連) 5 264 7 200 1.3 (極)연(連) 6 246 8 200 1.3 (極)연(連) 7 269 9 200 1.5 (極)연(連) 8 257 10 200 1.5 (極)연(連) 9 296 11 200 1.8 (極)연(連) 10 286 12 200 1.8 (極)연(連) 11 289 12 200 1.8 (極)연(連) 12 292 12 200 1.8 (極)연(連) 13 295 12 200 1.8 (極)연(連) 14 301 12 200 1.8 (極)연(連) 15 306 12 200 1.8 (極)연(連) 16 312 12 200 1.8 (極)연(連) 17 326 12 200 1.8 (極)연(連) 18 341 12 200 1.8 (極)연(連) 19 358 12 200 1.8
* 상태이상의 확률이 100으로 설정이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공격자와 피격자의 능력치, 상태에 따라 실패할 수 있습니다.
* 상태이상의 지속시간은 시전자의 MR 능력치와 스킬 구현 방법의 차이에 의해 증가 또는 감소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
회수
배율(%)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