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티치엘) 서드시엔 확장 레벨 스킬 성능 일람 2
* 스킬 레벨이 확장되면서 증가된 스킬의 성능은 1타당 공격력과 상태이상의 확률 및 지속 시간입니다.
* 1타당 공격력 증가치는 규칙이 있으며 모든 스킬에 일률적입니다. 레벨 확장전 최대 레벨의 1타당 공격력에 +1 X 1.01 +2 X 1.02 +3 X 1.03 +4 X 1.05 +5 X 1.07 +6 X 1.09 +7 X 1.14 +8 X 1.19 +9 X 1.25
라인 색상 설명 흰색 확장 전 기존 단계 노란색 레벨 업만으로 확장되는 단계 주황색 스페셜 스킬(ⓟ 서드 시엔)을 습득하여 확장할 수 있는 단계 분홍색 스페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을 습득하여 확장할 수 있는 단계 이름 레벨 1타당 공격 크리티컬 모션길이 상태이상 이름 확률 지속시간(초) (極)힐 1 600 1 200 1.1 (極)힐 2 606 1 200 1.1 (極)힐 3 612 1 200 1.1 (極)힐 4 618 1 200 1.1 (極)힐 5 630 1 200 1.1 (極)힐 6 642 1 200 1.1 (極)힐 7 654 1 200 1.1 (極)힐 8 684 1 200 1.1 (極)힐 9 714 1 200 1.1 (極)힐 10 750 1 200 1.1 (極)리커버리 1 600 1 200 1.1 (極)리커버리 2 606 1 200 1.1 (極)리커버리 3 612 1 200 1.1 (極)리커버리 4 618 1 200 1.1 (極)리커버리 5 630 1 200 1.1 (極)리커버리 6 642 1 200 1.1 (極)리커버리 7 654 1 200 1.1 (極)리커버리 8 684 1 200 1.1 (極)리커버리 9 714 1 200 1.1 (極)리커버리 10 750 1 200 1.1 (極)홀리볼트 1 187 10 200 1.0 (極)홀리볼트 2 189 10 200 1.0 (極)홀리볼트 3 191 10 200 1.0 (極)홀리볼트 4 193 10 200 1.0 (極)홀리볼트 5 197 10 200 1.0 (極)홀리볼트 6 201 10 200 1.0 (極)홀리볼트 7 204 10 200 1.0 (極)홀리볼트 8 214 10 200 1.0 (極)홀리볼트 9 223 10 200 1.0 (極)홀리볼트 10 234 10 200 1.0 (極)홀리 터치 1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28 (極)홀리 터치 2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30 (極)홀리 터치 3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32 (極)홀리 터치 4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34 (極)홀리 터치 5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36 (極)홀리 터치 6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38 (極)홀리 터치 7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40 (極)홀리 터치 8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42 (極)홀리 터치 9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44 (極)홀리 터치 10 0 1 200 1.5 (極)홀리 터치 100 46 (極)선 라이즈 1 170 5 230 1.2 (極)선 라이즈 2 172 5 230 1.2 (極)선 라이즈 3 174 5 230 1.2 (極)선 라이즈 4 176 5 230 1.2 (極)선 라이즈 5 179 5 230 1.2 (極)선 라이즈 6 182 5 230 1.2 (極)선 라이즈 7 186 5 230 1.2 (極)선 라이즈 8 194 5 230 1.2 (極)선 라이즈 9 203 5 230 1.2 (極)선 라이즈 10 213 5 230 1.2 (極)와이드 힐 1 400 1 200 1.1 (極)와이드 힐 2 404 1 200 1.1 (極)와이드 힐 3 408 1 200 1.1 (極)와이드 힐 4 412 1 200 1.1 (極)와이드 힐 5 420 1 200 1.1 (極)와이드 힐 6 428 1 200 1.1 (極)와이드 힐 7 436 1 200 1.1 (極)와이드 힐 8 456 1 200 1.1 (極)와이드 힐 9 476 1 200 1.1 (極)와이드 힐 10 500 1 200 1.1 (極)오라 월 1 170 3 200 1.1 (極)오라 월 2 172 3 200 1.1 (極)오라 월 3 174 3 200 1.1 (極)오라 월 4 175 3 200 1.1 (極)오라 월 5 179 3 200 1.1 (極)오라 월 6 182 3 200 1.1 (極)오라 월 7 186 3 200 1.1 (極)오라 월 8 194 3 200 1.1 (極)오라 월 9 203 3 200 1.1 (極)오라 월 10 213 3 200 1.1 (極)브레이크 아머 1 285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00 (極)브레이크 아머 2 288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00 (極)브레이크 아머 3 291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00 (極)브레이크 아머 4 294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00 (極)브레이크 아머 5 299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20 (極)브레이크 아머 6 305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20 (極)브레이크 아머 7 311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20 (極)브레이크 아머 8 325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40 (極)브레이크 아머 9 339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40 (極)브레이크 아머 10 356 1 300 0.9 물리방어 약화 100 140 (極)난타 (亂打) 1 291 4 200 0.6 (極)난타 (亂打) 2 289 8 200 1.1 (極)난타 (亂打) 3 340 12 200 1.8 (極)난타 (亂打) 4 344 12 200 1.8 (極)난타 (亂打) 5 347 12 200 1.8 (極)난타 (亂打) 6 351 12 200 1.8 (極)난타 (亂打) 7 357 12 200 1.8 (極)난타 (亂打) 8 364 12 200 1.8 (極)난타 (亂打) 9 371 12 200 1.8 (極)난타 (亂打) 10 388 12 200 1.8 (極)난타 (亂打) 11 405 12 200 1.8 (極)난타 (亂打) 12 425 12 200 1.8 (極)블레이드 월 1 290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2 293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3 296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4 299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5 305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6 311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7 316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8 331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9 345 4 250 0.8 (極)블레이드 월 10 363 4 250 0.8
* 상태이상의 확률 및 지속시간의 증가 정도는 극한 전 스킬의 성능 증가 추세를 참고하여 설정 되었습니다.
* 상태이상의 확률이 100으로 설정이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공격자와 피격자의 능력치, 상태에 따라 실패할 수 있습니다.
* 상태이상의 지속시간은 시전자의 MR 능력치와 스킬 구현 방법의 차이에 의해 증가 또는 감소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
회수
배율(%)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