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랜덤 옵션 추가 정보 안내2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투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1~2 %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1~300 |
0 |
Valuable |
투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2~3 %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100~300 |
0 |
Rare |
투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3~4 %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200~300 |
0 |
Special |
투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4~5 %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250~300 |
0 |
Normal |
투구 |
피버 게이지가 증가하면 0.5~1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5 % 증가합니다. |
1~300 |
2 |
Valuable |
투구 |
피버 게이지가 증가하면 1~1.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5 % 증가합니다. |
100~300 |
2 |
Rare |
투구 |
피버 게이지가 증가하면 1~1.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 % 증가합니다. |
200~300 |
2 |
Special |
투구 |
피버 게이지가 증가하면 1.5~2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 % 증가합니다. |
250~300 |
2 |
Normal |
투구 |
피격시 최대 HP의 50~6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피버 게이지가 10~15 % 증가합니다. |
1~300 |
2 |
Valuable |
투구 |
피격시 최대 HP의 45~5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피버 게이지가 15~20 % 증가합니다. |
100~300 |
2 |
Rare |
투구 |
피격시 최대 HP의 40~45 % 이상 피해를 입으면 피버 게이지가 20~25 % 증가합니다. |
200~300 |
2 |
Special |
투구 |
피격시 최대 HP의 35~4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피버 게이지가 25~30 % 증가합니다. |
250~300 |
2 |
Normal |
투구 |
프라바 전초지기 사냥 경험치를 37000~38000 추가 획득합니다. |
275~300 |
6 |
Valuable |
투구 |
프라바 전초지기 사냥 경험치를 38000~40000 추가 획득합니다. |
275~300 |
6 |
Rare |
투구 |
프라바 전초지기 사냥 경험치를 40000~43000 추가 획득합니다. |
275~300 |
6 |
Special |
투구 |
프라바 전초지기 사냥 경험치를 43000~48000 추가 획득합니다. |
275~300 |
6 |
Valuable |
투구 |
몬스터 퇴치 시 HP가 35~40 % 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2000~2100 추가 획득합니다. |
200~300 |
6 |
Rare |
투구 |
몬스터 퇴치 시 HP가 40~45 % 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2300~2500 추가 획득합니다. |
250~300 |
6 |
Special |
투구 |
몬스터 퇴치 시 HP가 45~50 % 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2700~3000 추가 획득합니다. |
250~300 |
6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Special |
갑옷 |
피격 시 1~3 % 확률로 다음 1초 동안 공격을 완전히 회피합니다. |
275~300 |
0 |
Special |
갑옷 |
피격 시 최대 HP의 50~7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5~30 % 확률로 다음 1초 동안 공격을 완전히 회피합니다. |
275~300 |
0 |
Normal |
갑옷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10~11 % 확률로 1 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5~10 초간 지속됩니다. |
1~300 |
3 |
Valuable |
갑옷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12~14 % 확률로 2 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5~10 초간 지속됩니다. |
100~300 |
3 |
Rare |
갑옷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15~17 % 확률로 3 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5~10 초간 지속됩니다. |
200~300 |
3 |
Special |
갑옷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18~20 % 확률로 4 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5~10 초간 지속됩니다. |
275~300 |
3 |
Normal |
갑옷 |
피격 시 1~2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8~10 % 증가합니다. |
1~300 |
7 |
Valuable |
갑옷 |
피격 시 2~3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9~11 % 증가합니다. |
100~300 |
7 |
Rare |
갑옷 |
피격 시 3~4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9~11 % 증가합니다. |
200~300 |
7 |
Special |
갑옷 |
피격 시 4~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12 % 증가합니다. |
275~300 |
7 |
Normal |
갑옷 |
회피 시 1~1.2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8~10 % 증가합니다. |
1~300 |
7 |
Valuable |
갑옷 |
회피 시 1.2~1.4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8~10 % 증가합니다. |
100~300 |
7 |
Rare |
갑옷 |
회피 시 1.4~1.6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9~10 % 증가합니다. |
200~300 |
7 |
Special |
갑옷 |
회피 시 1.6~1.8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10 % 증가합니다. |
275~300 |
7 |
Normal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70~75 % 이상 피해를 입으면 2~3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최대가 됩니다. |
1~300 |
7 |
Valuable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65~7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3~4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최대가 됩니다. |
100~300 |
7 |
Rare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60~65 % 이상 피해를 입으면 4~4.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최대가 됩니다. |
200~300 |
7 |
Special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50~6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4.5~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최대가 됩니다. |
275~300 |
7 |
Normal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50~6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받은 피해의 10~15 % 만큼 회복합니다. |
1~300 |
8 |
Valuable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45~5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받은 피해의 15~20 % 만큼 회복합니다. |
200~300 |
8 |
Rare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40~45 % 이상 피해를 입으면 받은 피해의 20~25 % 만큼 회복합니다. |
200~300 |
8 |
Special |
갑옷 |
피격시 최대 HP의 35~4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받은 피해의 25~30 % 만큼 회복합니다. |
275~300 |
8 |
Normal |
갑옷 |
인접한 대상에게 피격시 10~15 % 확률로 받은 피해의 5~10 % 만큼 회복합니다. |
1~300 |
8 |
Valuable |
갑옷 |
인접한 대상에게 피격시 15~20 % 확률로 받은 피해의 10~15 % 만큼 회복합니다. |
100~300 |
8 |
Rare |
갑옷 |
인접한 대상에게 피격시 20~25 % 확률로 받은 피해의 15~20 % 만큼 회복합니다. |
200~300 |
8 |
Special |
갑옷 |
인접한 대상에게 피격시 25~30 % 확률로 받은 피해의 20~30 % 만큼 회복합니다. |
275~300 |
8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무기 |
물리 공격 적중 시 2~3 % 확률로 대상에게 10~11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00 |
0 |
Valuable |
무기 |
물리 공격 적중 시 3~4 % 확률로 대상에게 12~13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0 |
Rare |
무기 |
물리 공격 적중 시 4~5 % 확률로 대상에게 13~14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0~300 |
0 |
Special |
무기 |
물리 공격 적중 시 5~6 % 확률로 대상에게 14~15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0 |
Normal |
무기 |
마법 공격 적중 시 2~3 % 확률로 대상에게 10~11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00 |
1 |
Valuable |
무기 |
마법 공격 적중 시 3~4 % 확률로 대상에게 12~13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1 |
Rare |
무기 |
마법 공격 적중 시 4~5 % 확률로 대상에게 13~14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0~300 |
1 |
Special |
무기 |
마법 공격 적중 시 5~6 % 확률로 대상에게 14~15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1 |
Normal |
무기 |
인접한 대상을 공격시 대상에게 5~6%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00 |
1 |
Valuable |
무기 |
인접한 대상을 공격시 대상에게 7~8%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1 |
Rare |
무기 |
인접한 대상을 공격시 대상에게 9~10%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0~300 |
1 |
Special |
무기 |
인접한 대상을 공격시 대상에게 11~12%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1 |
Normal |
무기 |
공격 시 현재 시간의 초가 20~30에서 31~40이면 5~8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00 |
1 |
Valuable |
무기 |
공격 시 현재 시간의 초가 18~28에서 33~42이면 6~9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1 |
Rare |
무기 |
공격 시 현재 시간의 초가 16~26에서 35~44이면 7~10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0~300 |
1 |
Special |
무기 |
공격 시 현재 시간의 초가 10~24에서 38~50이면 8~11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1 |
Normal |
무기 |
공격 시 피버 상태이면 1~2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00 |
1 |
Valuable |
무기 |
공격 시 피버 상태이면 3~4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1 |
Rare |
무기 |
공격 시 피버 상태이면 5~7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50~300 |
1 |
Special |
무기 |
공격 시 피버 상태이면 8~10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1 |
Normal |
무기 |
공격 시 1~1.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8 % 증가합니다. |
1~300 |
15 |
Valuable |
무기 |
공격 시 1.2~1.7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9 % 증가합니다. |
100~300 |
15 |
Rare |
무기 |
공격 시 1.3~1.9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 % 증가합니다. |
250~300 |
15 |
Special |
무기 |
공격 시 1.5~2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1 % 증가합니다. |
275~300 |
15 |
Normal |
무기 |
피격 시 5~10 % 확률로 내 주변에 1 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1~300 |
16 |
Valuable |
무기 |
피격 시 6~11 % 확률로 내 주변에 2 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100~300 |
16 |
Rare |
무기 |
피격 시 8~12 % 확률로 내 주변에 3 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0~300 |
16 |
Special |
무기 |
피격 시 12~15 % 확률로 내 주변에 4 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75~300 |
16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손목 |
콤보 42 회 달성 시 피버 게이지가 8~10 % 증가합니다. |
1~300 |
8 |
Valuable |
손목 |
콤보 41 회 달성 시 피버 게이지가 10~12 % 증가합니다. |
200~300 |
8 |
Rare |
손목 |
콤보 40 회 달성 시 피버 게이지가 12~14 % 증가합니다. |
250~300 |
8 |
Special |
손목 |
콤보 39 회 달성 시 피버 게이지가 14~16 % 증가합니다. |
275~300 |
8 |
Normal |
손목 |
랜덤 옵션 효과로 % 추가 피해가 발생하면 0.5~1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5 % 증가합니다. |
1~300 |
8 |
Valuable |
손목 |
랜덤 옵션 효과로 % 추가 피해가 발생하면 1~1.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5 % 증가합니다. |
200~300 |
8 |
Rare |
손목 |
랜덤 옵션 효과로 % 추가 피해가 발생하면 1~1.5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 % 증가합니다. |
250~300 |
8 |
Special |
손목 |
랜덤 옵션 효과로 % 추가 피해가 발생하면 1.5~2 % 확률로 피버 게이지가 10 % 증가합니다. |
275~300 |
8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머리 |
1분마다 HP가 5~10 % 이하이면 HP 가 최대가 됩니다. |
1~300 |
9 |
Valuable |
머리 |
1분마다 HP가 10~15 % 이하이면 HP 가 최대가 됩니다. |
1~300 |
9 |
Rare |
머리 |
1분마다 HP가 10~20 % 이하이면 HP 가 최대가 됩니다. |
1~300 |
9 |
Special |
머리 |
1분마다 HP가 20~30 % 이하이면 HP 가 최대가 됩니다. |
200~300 |
9 |
Normal |
머리 |
1분마다 현재 HP가 1000~3000 이 됩니다. |
1~300 |
9 |
Valuable |
머리 |
1분마다 현재 HP가 3000~5000 이 됩니다. |
1~300 |
9 |
Rare |
머리 |
1분마다 현재 HP가 5000~8000 이 됩니다. |
1~300 |
9 |
Special |
머리 |
1분마다 현재 HP가 8000~12000 이 됩니다. |
200~300 |
9 |
Normal |
머리 |
1분마다 HP가 60~70 % 이상이면 HP 가 10~50 %가 됩니다. |
1~300 |
9 |
Valuable |
머리 |
1분마다 HP가 60~70 % 이상이면 HP 가 20~60 %가 됩니다. |
1~300 |
9 |
Rare |
머리 |
1분마다 HP가 60~70 % 이상이면 HP 가 40~80 %가 됩니다. |
1~300 |
9 |
Special |
머리 |
1분마다 HP가 60~70 % 이상이면 HP 가 40~100 %가 됩니다. |
200~300 |
9 |
Normal |
머리 |
30초마다 20~25 % 확률로 모든 팀원이 스스로의 최대 HP중 5~10 %만큼 회복합니다. |
1~300 |
9 |
Valuable |
머리 |
30초마다 25~30 % 확률로 모든 팀원이 스스로의 최대 HP중 10~15 %만큼 회복합니다. |
1~300 |
9 |
Rare |
머리 |
30초마다 30~35 % 확률로 모든 팀원이 스스로의 최대 HP중 15~20 %만큼 회복합니다. |
1~300 |
9 |
Special |
머리 |
30초마다 35~40 % 확률로 모든 팀원이 스스로의 최대 HP중 20~30 %만큼 회복합니다. |
200~300 |
9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손 |
1분마다 5~10 % 확률로 LP를 10 만큼 회복합니다 . |
1~300 |
0 |
Valuable |
손 |
1분마다 10~15 % 확률로 LP를 10 만큼 회복합니다. |
100~300 |
0 |
Rare |
손 |
1분마다 15~20 % 확률로 LP를 10 만큼 회복합니다. |
200~300 |
0 |
Special |
손 |
1분마다 20~25 % 확률로 LP를 10 만큼 회복합니다. |
250~300 |
0 |
등급 |
착용부위 |
옵션 및 수치 |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다리 |
랜덤 옵션 중 1~4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종료 시 10~15 % 확률로 1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300 |
0 |
Valuable |
다리 |
랜덤 옵션 중 1~4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종료 시 10~15 % 확률로 2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00~300 |
0 |
Rare |
다리 |
랜덤 옵션 중 1~4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종료 시 15~20 % 확률로 3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00~300 |
0 |
Special |
다리 |
랜덤 옵션 중 1~4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종료 시 15~20 % 확률로 4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75~300 |
0 |
Normal |
다리 |
회피 시 1~1.2 % 확률로 1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300 |
4 |
Valuable |
다리 |
회피 시 1.2~1.4 % 확률로 2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00~300 |
4 |
Rare |
다리 |
회피 시 1.4~1.6 % 확률로 3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00~300 |
4 |
Special |
다리 |
회피 시 1.6~2 % 확률로 4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75~300 |
4 |
Normal |
다리 |
피격시 최대 HP의 50~6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1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300 |
4 |
Valuable |
다리 |
피격시 최대 HP의 45~5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2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100~300 |
4 |
Rare |
다리 |
피격시 최대 HP의 40~45 % 이상 피해를 입으면 3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00~300 |
4 |
Special |
다리 |
피격시 최대 HP의 35~40 % 이상 피해를 입으면 4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10초간 받습니다 |
275~300 |
4 |
Normal |
다리 |
1분마다 HP가 30~50 % 이하이면 1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1~300 |
4 |
Valuable |
다리 |
1분마다 HP가 50~60 % 이하이면 2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100~300 |
4 |
Rare |
다리 |
1분마다 HP가 60~70 % 이하이면 3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200~300 |
4 |
Special |
다리 |
1분마다 HP가 70~90 % 이하이면 4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275~300 |
4 |
Normal |
다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5~6 % 확률로 1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1~300 |
4 |
Valuable |
다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6~7 % 확률로 2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100~300 |
4 |
Rare |
다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7~8 % 확률로 3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200~300 |
4 |
Special |
다리 |
랜덤 옵션 효과로 헛소리를 하면 8~10 % 확률로 4 레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초간 받습니다 |
275~300 |
4 |
Normal |
다리 |
공격 시 1~1.5 % 확률로 대상에게 10% 추가 피해를 주고 5~6 초간 자신에게 3 레벨 이동 속도 감소가 지속됩니다 |
1~300 |
17 |
Valuable |
다리 |
공격 시 2~2.5 % 확률로 대상에게 11~12% 추가 피해를 주고 4~5 초간 자신에게 2 레벨 이동 속도 감소가 지속됩니다 |
100~300 |
17 |
Rare |
다리 |
공격 시 2.5~3 % 확률로 대상에게 13~14% 추가 피해를 주고 3~4 초간 자신에게 2 레벨 이동 속도 감소가 지속됩니다 |
200~300 |
17 |
Special |
다리 |
공격 시 1~1.5% 확률로 대상에게 15~18% 추가 피해를 주고 1~2 초간 자신에게 1 레벨 이동 속도 감소가 지속됩니다 |
275~300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