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랜덤옵션 안내 - 1
공통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HP가 n 증가합니다 |
50~100 |
1~290 |
0 |
Normal |
MP가 n 증가합니다 |
50~100 |
1~290 |
0 |
Normal |
SP가 n 증가합니다 |
50~100 |
1~290 |
0 |
Normal |
H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0 |
Normal |
M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0 |
Normal |
S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0 |
무기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3 |
1~290 |
1 |
Normal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2/2~3 |
1~290 |
1 |
Normal |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5~10/1 |
1~290 |
1 |
Normal |
자신의 HP가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0~30/1~3 |
1~290 |
1 |
Normal |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20/1~1 |
1~290 |
1 |
Normal |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3/2~3 |
1~290 |
1 |
Normal |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2/1000~1000 |
1~290 |
1 |
Normal |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10/1~1 |
1~290 |
1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
1~1/2~3 |
1~290 |
7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1~1/1~1/3~5 |
1~290 |
7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1~1/1~1/3~5 |
1~290 |
7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까마귀 소리가 들립니다 |
2~5 |
1~290 |
12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닭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
2~5 |
1~290 |
12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
2~5 |
1~290 |
12 |
Normal |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1~1/5~5 |
1~290 |
15 |
Normal |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1~1/5~5 |
1~290 |
15 |
Normal |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0~1000/2~4 |
1~290 |
16 |
Rare |
엘라리움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1~200 |
1 |
Rare |
2월 2일에는 공격 시 2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1~290 |
1 |
Rare |
데린세히르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00~250 |
1 |
Rare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6~8 |
200~290 |
1 |
Rare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9~15/6~10 |
200~290 |
1 |
Rare |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25/2 |
200~290 |
1 |
Rare |
자신의 HP가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20/6~10 |
200~290 |
1 |
Rare |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20/3~3 |
200~290 |
1 |
Rare |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6~10/6~10 |
200~290 |
1 |
Rare |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7/3000~3000 |
200~290 |
1 |
Rare |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00~290 |
1 |
Rare |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20/5~7 |
200~290 |
1 |
Rare |
시오칸하임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50~265 |
1 |
Rare |
새벽탑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50~290 |
1 |
Rare |
이공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50~290 |
1 |
Rare |
봉인된 궁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50~290 |
1 |
Rare |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50~290 |
1 |
Rare |
정령의 신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65~290 |
1 |
Rare |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5 |
275~290 |
1 |
Rare |
티르칼라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85~290 |
1 |
Rare |
아카드라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10 |
285~290 |
1 |
Rar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
3~4/8~10 |
200~290 |
7 |
Rar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3~4/3~3/10~15 |
200~290 |
7 |
Rar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3~4/3~3/10~15 |
200~290 |
7 |
Rare |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3~3/15~15 |
200~290 |
15 |
Rare |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3~3/15~15 |
200~290 |
15 |
Rare |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000~10000/10~15 |
200~290 |
16 |
Rare |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8~25 |
250~290 |
16 |
Special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9~10 |
275~290 |
1 |
Special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6~20/15~20 |
275~290 |
1 |
Special |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30~40/2 |
275~290 |
1 |
Special |
자신의 HP가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5~15/11~15 |
275~290 |
1 |
Special |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20/4~4 |
275~290 |
1 |
Special |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5~20/15~20 |
275~290 |
1 |
Special |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8~10/5000~5000 |
275~290 |
1 |
Special |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5~18 |
275~290 |
1 |
Special |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5~18 |
275~290 |
1 |
Special |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20/8~10 |
275~290 |
1 |
Special |
티르칼라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2~15 |
285~290 |
1 |
Special |
아카드라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2~15 |
285~290 |
1 |
Speci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
4~5/11~15 |
275~290 |
7 |
Speci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4~5/4~4/15~20 |
275~290 |
7 |
Special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4~5/4~4/15~20 |
275~290 |
7 |
Special |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5~5/20~20 |
275~290 |
15 |
Special |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5~5/20~20 |
275~290 |
15 |
Special |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0000~100000/18~25 |
275~290 |
16 |
Special |
공격 시 장비 강화석을 1개 소모하는 대신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0~45 |
275~290 |
16 |
Valuable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4~5 |
100~290 |
1 |
Valuable |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8/4~5 |
100~290 |
1 |
Valuable |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11~15/2 |
100~290 |
1 |
Valuable |
자신의 HP가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0~30/4~5 |
100~290 |
1 |
Valuable |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
20~20/2~2 |
100~290 |
1 |
Valuable |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4~5/4~5 |
100~290 |
1 |
Valuable |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4/1500~1500 |
100~290 |
1 |
Valuable |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3 |
100~290 |
1 |
Valuable |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0~10/2~2 |
100~290 |
1 |
Valuable |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2 |
250~290 |
1 |
Valuable |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3 |
250~290 |
1 |
Valuabl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
1~2/4~6 |
100~290 |
7 |
Valuabl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2~2/2~2/7~10 |
100~290 |
7 |
Valuable |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
2~2/2~2/7~10 |
100~290 |
7 |
Valuable |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2~2/8~8 |
100~290 |
15 |
Valuable |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
2~2/8~8 |
100~290 |
15 |
Valuable |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
5000~5000/5~8 |
100~290 |
16 |
갑옷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30~30/1~1/10~15 |
1~290 |
3 |
Normal |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1~1/1~1/3~5 |
1~290 |
3 |
Normal |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40~40/1~1 |
1~290 |
3 |
Normal |
매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
30~30/1~1/5~10 |
1~290 |
3 |
Normal |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
1~2 |
1~290 |
3 |
Normal |
HP가 n 증가합니다 |
300~500 |
1~290 |
5 |
Normal |
MP가 n 증가합니다 |
300~500 |
1~290 |
5 |
Normal |
SP가 n 증가합니다 |
300~500 |
1~290 |
5 |
Normal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
1~1/3~3 |
1~290 |
7 |
Normal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
1~2/3~5 |
1~290 |
7 |
Norm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
30~30/1~3/5~5 |
1~290 |
7 |
Normal |
피격 시 n% 확률로 HP를 m 회복합니다 |
1~2/100~100 |
1~290 |
8 |
Norm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30~30/1~1/10~15 |
1~290 |
10 |
Rar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20~20/3~3/10~15 |
200~290 |
3 |
Rare |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2~3/1~2/5~7 |
200~290 |
3 |
Rare |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40~40/3~3 |
200~290 |
3 |
Rare |
매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
40~40/3~3/10~15 |
200~290 |
3 |
Rare |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
5~7 |
200~290 |
3 |
Rare |
HP가 n 증가합니다 |
5000~10000 |
200~290 |
5 |
Rare |
MP가 n 증가합니다 |
2500~3000 |
200~290 |
5 |
Rare |
SP가 n 증가합니다 |
2500~3000 |
200~290 |
5 |
Rare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
1~2/10~13 |
200~290 |
7 |
Rare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
1~2/11~15 |
200~290 |
7 |
Rare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
10~15 |
200~290 |
7 |
Rare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
10~15 |
200~290 |
7 |
Rar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
20~20/5~8/10~10 |
200~290 |
7 |
Rare |
피격 시 n% 확률로 HP를 m 회복합니다 |
1~3/300~500 |
200~290 |
8 |
Rar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20~20/3~3/10~15 |
200~290 |
10 |
Speci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15~15/3~4/10~15 |
275~290 |
3 |
Special |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2~3/2~3/5~10 |
275~290 |
3 |
Special |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40~40/4~4 |
275~290 |
3 |
Special |
매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
40~40/3~3/25~30 |
275~290 |
3 |
Special |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
10~15 |
250~290 |
3 |
Special |
경직 무시 상태가 됩니다 |
|
250~290 |
3 |
Special |
HP가 n 증가합니다 |
15000~20000 |
275~290 |
5 |
Special |
MP가 n 증가합니다 |
8000~10000 |
275~290 |
5 |
Special |
SP가 n 증가합니다 |
8000~10000 |
275~290 |
5 |
Special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
1~2/15~20 |
275~290 |
7 |
Special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
1~2/16~20 |
275~290 |
7 |
Special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
20~30 |
275~290 |
7 |
Special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
20~30 |
275~290 |
7 |
Speci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
15~15/10~15/15~15 |
275~290 |
7 |
Special |
피격 시 n% 확률로 HP를 m 회복합니다 |
1~3/800~1000 |
275~290 |
8 |
Special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15~15/3~4/10~15 |
275~290 |
10 |
Valuabl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30~30/2~2/10~15 |
100~290 |
3 |
Valuable |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2~2/1~1/4~5 |
100~290 |
3 |
Valuable |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40~40/2~2 |
100~290 |
3 |
Valuable |
매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
30~30/2~2/10~10 |
100~290 |
3 |
Valuable |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
3~4 |
100~290 |
3 |
Valuable |
HP가 n 증가합니다 |
1000~3000 |
100~290 |
5 |
Valuable |
MP가 n 증가합니다 |
800~1000 |
100~290 |
5 |
Valuable |
SP가 n 증가합니다 |
800~1000 |
100~290 |
5 |
Valuable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
1~2/4~8 |
100~290 |
7 |
Valuable |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
1~2/6~10 |
100~290 |
7 |
Valuable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
5~5 |
100~290 |
7 |
Valuable |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
5~5 |
100~290 |
7 |
Valuabl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
30~30/3~5/5~5 |
100~290 |
7 |
Valuable |
피격 시 n% 확률로 HP를 m 회복합니다 |
1~2/150~150 |
100~290 |
8 |
Valuable |
HP가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30~30/2~2/10~15 |
100~290 |
10 |
투구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캐릭터에서 빛이 납니다. |
|
1~290 |
0 |
Normal |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5~10 |
1~290 |
6 |
Rare |
1분마다 STAB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HACK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INT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DEF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MR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DEX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1분마다 AGI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20~30/1~15 |
1~290 |
2 |
Rare |
데린세히르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300~400 |
200~290 |
6 |
Rare |
시오칸하임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600~700 |
250~290 |
6 |
Rare |
정령의 신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2000~2100 |
265~290 |
6 |
Rare |
새벽탑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1300~1400 |
250~290 |
6 |
Rare |
엘라리움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100~150 |
1~290 |
6 |
Rare |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50~100 |
200~290 |
6 |
Special |
1분마다 무작위로 한 가지 속성이 30초간 20 상승합니다 |
|
1~290 |
0 |
Special |
1분마다 STAB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HACK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INT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DEF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MR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DEX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1분마다 AGI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
35~45/2~30 |
250~290 |
2 |
Special |
경험치 획득량이 1.5배 증가합니다 |
|
1~290 |
6 |
Special |
레어 드랍률이 1.5배 증가합니다 |
|
1~290 |
6 |
Special |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300~500 |
275~290 |
6 |
Valuable |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
2~2/100~100 |
1~290 |
6 |
Valuable |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
3~4/300~500 |
1~290 |
6 |
Valuable |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
5~7/500~1000 |
1~290 |
6 |
Valuable |
데린세히르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100~200 |
200~290 |
6 |
Valuable |
시오칸하임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400~500 |
250~290 |
6 |
Valuable |
정령의 신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1800~1900 |
265~290 |
6 |
Valuable |
새벽탑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1100~1200 |
250~290 |
6 |
Valuable |
엘라리움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50~80 |
1~290 |
6 |
Valuable |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
20~40 |
100~290 |
6 |
머리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공격 시 n%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1~3 |
200~290 |
0 |
Normal |
레벨업 시 폭죽이 나타납니다 |
|
1~290 |
0 |
Normal |
피격 시 n%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
1~2 |
200~290 |
0 |
Normal |
정각마다 시간을 알려줍니다 |
|
1~290 |
0 |
Normal |
루시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보리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막시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시벨린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조슈아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란지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이자크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 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밀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티치엘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이스핀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나야트레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아나이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클로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벤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이솔렛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로아미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Normal |
녹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1~1 |
1~290 |
6 |
Rare |
6월 4일에는 시간마다 생일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1~290 |
0 |
Rare |
2월 25일에는 시간마다 생일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1~290 |
0 |
Rare |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n% 감소합니다 |
10~20 |
200~290 |
3 |
Special |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n% 감소합니다 |
30~50 |
250~290 |
3 |
Valuable |
루시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보리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막시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시벨린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조슈아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란지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이자크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밀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티치엘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이스핀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나야트레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아나이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클로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벤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이솔렛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로아미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녹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
2~2 |
1~290 |
6 |
Valuable |
치유 효과가 n% 증가합니다 |
5~10 |
1~290 |
9 |
손목 | ||||
등급 |
옵션 |
옵션 수치 (n/m/p) |
장비 레벨 |
카테고리 |
Normal |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Normal |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Normal |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Normal |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Normal |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Normal |
마법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2 |
1~290 |
15 |
Rare |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마법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6~8 |
1~290 |
15 |
Rare |
공격력이 n%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m% 증가 합니다. |
15~20/10~15 |
250~290 |
15 |
Special |
스킬의 후 딜레이가 고정됩니다 |
|
275~290 |
0 |
Special |
콤보가 n회 이상이면 콤보 1회마다 HP가 m 회복합니다 |
40~45/500~800 |
250~290 |
8 |
Special |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마법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10~25 |
200~290 |
15 |
Special |
공격력이 n%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m% 증가 합니다. |
25~30/20~25 |
275~290 |
15 |
Valuable |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3~5 |
1~290 |
15 |
Valuable |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3~5 |
1~290 |
15 |
Valuable |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3~5 |
1~290 |
15 |
Valuable |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
3~5 |
1~2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