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개발노트

[TW 개발노트] 액시피터 캐릭터 밸런스 안내

2014-06-16 11:30 73406

 

오랜만이야.

더치커피를 좋아하는 까도남 센우크라고 하네.

 

오늘은 액시피터 캐릭터들의 밸런스 내용에 대하여 알려줄게.




티치엘


◆ ‘
홀리볼트

스킬의 최대 사거리를 증가시키고 스킬 성능을 상향시켰어.


 

◆ ‘홀리터치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으로

최대 HP 10%가 회복되도록 스킬을 개선했어


 

◆ ‘와이드 블레싱’, ‘배리어’, ‘레지스트 실드

스킬의 지속시간을 45분으로 개선했어.


 

큐어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 스킬로 개선했어.


 

오라월

스킬의 타격횟수를 3타로 조정했어.


 

선라이즈

데미지 오류를 수정하면서 빠른 사냥이 가능하도록 스킬의 성능을 개선했어


 

난타

중딜레이 5.5초가 너무 길었지?

기존보다 빠른 공격이 가능하도록 중딜레이를 50% 감소시켰어


 

신규 스킬 블레이드 월

타격계열도 몰이사냥이 가능하도록 신규 스킬을 추가했어.





밀라


1:1
사냥 특화 캐릭터

 

◆ ‘카드 스프레이

1:1 스킬로 투자를 많이 하면 다른 캐릭터 부럽지 않은 좋은 스킬인데

투자 비용이 너무 많다 보니 저자본 유저는 보스 사냥이 힘들었어.

이번에 저자본 유저도 보스 사냥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스킬 데미지를 강화하여 기본 성능을 40% 상향시켰어

 

◆ ‘댄싱 바이퍼

채찍 전용 1:1 스킬로 카드 스프레이와 동일한 성능을 가질 수 있도록 개선했어.

 

◆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장비 합뎀이 낮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킬 데미지 및 크리배율을 조정했어.

 

◆ ‘바이트 바이퍼’, ‘스크래칭 스톰

스킬의 타격횟수를 2타와 3타로 조정했어.





보리스

 

◆ ‘프로즌 브레이크

스킬 최대 LV 2로 상향시키면서 4타로 타격횟수로 증가시켰어.

 

◆ ‘()

막시민의 ()과 스킬 성능을 동일하게 개선했어.

 

◆ ‘크래시 봄’, ‘스매쉬 크러셔

평도 및 태도 무기 전용 사냥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타격횟수 및 중딜레이를 조정했어.

 

◆ ‘빙격참’, ‘잔영참

태도 및 대검 1:1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타격 횟수를 6타로 조정했어.





루시안


스킬 무딜레이와 빠른 중딜레이로 몰이사냥 특화


 

스피드업

 와이드 블레싱과 같은 범위형 스킬로 개선.

지속시간도 10분으로 변경했어.

 

◆ ‘비연파’, ‘충뢰 (衝雷)’

스킬 최대 LV 3으로 상향시키면서 타격횟수를 3타로 조정하여

세검 및 평도 전용 사냥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조정했어.

참고로 비연파의 경우, 무딜레이가 가능하도록 선/후 딜레이를 조정했어.

 

◆ ‘실프 커터

지금도 충분하게 좋은 스킬이지만 단일계열에 비해 데미지 산출이 어려운 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킬 데미지를 강화했어.

 

◆ ‘원무 (圓舞)’

세검 전용 1:1 스킬로 ()’과 동일한 성능이 나올 수 있도록 전체적인 내용을 개선했어

 

 

()’ 강화


섀도우&애쉬 밸런스 패치 때 내용과 동일하게 스킬 성능을 개편했어
.

타격횟수도 6타에서 8타로 2타나 증가시켰고, 중딜레이도 50% 감소시켰지.

 




액시피터 캐릭터의 밸런스 내용은 여기까지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 있어.

 

‘[핫이슈] 액시피터 밸런스 세부내용 안내

전체 댓글 :
20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성민뀨
    2015.03.11
    나야트레이는 어디에 있나요??????????????????????????????????????????????????
  • 벤야
    하이아칸 鮮紅
    2014.11.09
    홀리볼트 사거리 늘어난건 좋은데 멀리서 쓰면 자꾸 옛날 사거리까지 달려갑니다.. 제발 수정좀...
  • 막시민
    하이아칸 ssouckso1004
    2014.10.30
    진짜 백번 양보해서 막시민 윈드슬라이스 사거리 늘려주시고 슬로우 디버프라도 좀 주세요.아님 오화월광참 LV2를 만들어 주시던가...스피드업은 왜 루시안만 범위기인지요?;;
  • 이스핀
    네냐플 페랑〃
    2014.09.24
    타티 중딜 1.9초정도로 더 줄여**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2타쯤 +되면 그나마 타티의 매력이살지않을까요 ㅠㅠ 블레이드월도 딜레이가 상당히길더군요 ㅠ 타티를 차라리 성전사 느낌의 콘셉으로 가는게 좋을텐데 흠;
  • 보리스
    네냐플 검은영도
    2014.07.15
    루시안의 주스킬이 된 실프커터 데미지가 향상된 건 맞지만 약한건 절대 변함이 없습니다. 다른 캐릭터도 데미지와 타격횟수가 증가했기 때문에.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4.07.04
    밀라 스킬 다양화좀 ㅠㅠ
  • 이스핀
    네냐플 하기싫다고요
    2014.07.01
    컨셉가지고 뭐라하면 어쩌란말이오 진지먹지마시오 베뎃3번님아?
  • 막시민
    네냐플 마모군
    2014.06.30
    막시민은??응? 막시민은?? 내 막시민은??????
  • 보리스
    네냐플 winterer
    2014.06.29
    잊지않겠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피냐타G
    2014.06.29
    이제 나야 수리검 렉도 좀 수정해주세요 ㅠㅠㅠ
  • 조슈아
    네냐플 한매니저
    2014.06.27
    반말 어쩌고하는놈 이해가안된다. 패치내용이 중요하지, 여기서 존대받고 그게중요하냐. 밖에서 대우못받는거 여기서 티내지마 좀
  • 루시안
    하이아칸 TakeIn
    2014.06.26
    니가 더치커피를 좋아하든 아니든 관심없고 반말 하지마라
  • 막시민
    하이아칸 doskA
    2014.06.26
    이러면 이럴수록 막시민은 나락으로 ;;;
  • 클로에
    하이아칸 빨로빨로뮈
    2014.06.26
    루시 어쩔...
  • 이솔렛
    네냐플 여울n
    2014.06.26
    언제부터 적용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