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밀라 / 보리스 밸런스 패치 안내 (수정)
센우크
아론 사령관님!
이번 4차 교육생의 훈련 성과 보고서입니다!
아론
그래. 이번에도 교관을 맡아서 심판자를 교육하느라 수고했네!
지금은 바쁘니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보도록 하지-
센우크
그럼 전 어빌리티 제작 요청을 위해 왕립 마법원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훈련보고서 ※
<밀라>
◆ 기합 스킬 강화
ㄱ. 공격 데미지 상승률 변경. ‘10% → 20%’
ㄴ. 이동 속도 증가 +2
◆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ㄱ. 크리 배율 상향. 200% → 230%
ㄴ. 범위 상향. 20 * 20 → 24 * 24
ㄷ. 명중률 상향. 80% → 90%
◆ 카드 스프레이
ㄱ. 범위 상향. 16 * 16 → 20 * 20
ㄴ. 크리 배율 상향. 200% → 230%
◆ 바이트 바이퍼
ㄱ. 범위 상향. 20 * 20 → 24 * 24
<보리스>
◆ 잔영참 스킬
ㄱ. 데미지 타입 변경. [ STAB + HACK ]
ㄴ. 공격력 및 기타 설정 변경
◆ 아이스 미사일, 아이스 포그, 아이스 피어스 스킬
ㄱ. 데미지 타입 변경. [ INT + HACK ]
◆ 붉은달의 맹약
명중률 보정 3 → 5 변경
SP 소모량 1/2로 감소
◆ 프로즌 브레이크
데미지 165 → 185 변경
타격횟수 2 → 3 변경
명중률이 '글라시아' 스킬과 동일하게 변경
'빙결' 부가효과 발생 확률이 '글라시아' 스킬과 동일하게 변경
◆ 스매쉬 크러셔
타격 횟수 변경
LV 1 ~ 5 일 때 1 → 2
LV 6 ~ 10 일 때 2 → 3
'스턴' 부가효과 발생 확률 100%로 변경
◆ 신규 2차
/se스킬 ‘프로즌 브레이크’ 추가
- 공간마저 얼려버릴 듯한 윈터러의 냉기를 검에 응집시켜, 찰나의 시간안에 상대를 얼려버린다.
ㄱ. 데미지 타입. : [INT + HACK]
ㄴ. 기본 설정
센우크
노엘베이커님! 수고하십니다.
노엘베이커
음.. 아. 센우크! 자네 왔군 그래-
이번에도 교육생들에게 선물로 줄 어빌리티 때문에 왔는가?
센우크
네. 여기 관련 요청서입니다.
이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노엘베이커
거기 넣고 가게. 이번 실험만 끝나면 바로 만들어주도록 하지.
※ 어빌리티 제작 요청서 ※
◆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데미지 어빌리티 (10, 20, 30)
◆ ‘바이트 바이퍼’ 데미지 어빌리티 (10, 20, 30)
◆ ‘잔영참’ 데미지 어빌리티 (10, 20, 30)
◆ ‘프로즌 브레이크’ 데미지 어빌리티 (5,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