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티치엘 챕터2~

네냐플 천사냔z 2006-08-21 10:47 1603
천사냔z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 를 시작한지 몇일 안됬네요 ㅠㅠ 아직 왕초보 ㅠ

 

렙은 16인데 방금 젤리킹 깨고 다 했어요 ㅠ

 

다음에 챕터 2는 어디서 받는거죠??

 

지금 상태는 길드 보상이라고 써있던데..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앙드라듀
    2006.09.08
    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저는 렙 29 ㅜ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앙드라듀
    2006.09.08
    님아 저두 동감 해. 못깰때 진짜 안습 글두 ^^ -_- ㅠ-ㅠ
  • 밀라
    네냐플
    2006.08.24
    매그놀리아 주점 홧팅.. !! 대박나시길..
  • 막시민
    네냐플 xNangx
    2006.08.21
    젤킹꺠고는 엑시피터 엑시피터 다음은 메그놀리아 와인
  • 밀라
    네냐플 레드미네
    2006.08.21
    챕터1클리어 이벤트를 보셨다면, 챕터2시작은 매그놀리아 주점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