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 를 시작한지 몇일 안됬네요 ㅠㅠ 아직 왕초보 ㅠ
렙은 16인데 방금 젤리킹 깨고 다 했어요 ㅠ
다음에 챕터 2는 어디서 받는거죠??
지금 상태는 길드 보상이라고 써있던데.. 도와주세요 ^-^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쥬스피앙드라듀2006.09.08ㄳ ㅇㅋ OTL ^0^ -_- ㅜㅜ ㅠ-ㅠ ㅋㅋ ! ^_^ 1등 2등 3등 짱 동감 대박 즐 안습 허걱 님아 ^^ 하트 별 삐질 --o-- 압박 최고 강따 샤방 안녕 저는 렙 29 ㅜ -
네냐플 쥬스피앙드라듀2006.09.08님아 저두 동감 해. 못깰때 진짜 안습 글두 ^^ -_- ㅠ-ㅠ -
네냐플 遂2006.08.24매그놀리아 주점 홧팅.. !! 대박나시길.. -
네냐플 xNangx2006.08.21젤킹꺠고는 엑시피터 엑시피터 다음은 메그놀리아 와인 -
네냐플 레드미네2006.08.21챕터1클리어 이벤트를 보셨다면, 챕터2시작은 매그놀리아 주점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