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우선 루시안,시벨린 제외한 캐릭 추천좀요, 한번 딴 캐릭 키워보고 싶어서
막군이 좋다고 하던데 밀라와 막군 사이에서의 갈등 ㅡㅡ
보리스는 보조스킬 이런게 없어서 패스
루시안은 공격 좌절
시벨린 덱 방어 딜레 패스
막군이 끌리는군 ㄱ-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HACKs2006.08.20전 개인적으로 (다시말하지만 개인적으로) 막군이 좋다고 보는군요; 마검의 압박이란 뎀지 + 뽀대 거든요;; 가끔씩 센거 보다는 뽀대 도 핑요하지 않을까요? 그리구 제가 막군이거든요 ㅋ; ^^ -
네냐플 1카이사르12006.08.20그것보다 티치엘을키워 보시는것이어떨까요? 고렙되면 정말세지는데 ㅋㅋ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0밀라랑 막군은별차이가없지만 뎀쥐를 좀더원하신다면 밀라가좋을듯합니다;; -
네냐플 『Dark。』2006.08.20밀라가 좋음 이유는여.. 걍... 랩오르면 밀라 이길 캐릭이 없죠.. 랩올리기도쉽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