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캐릭 추천좀요..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20 11:25 1450
샥스핀샤를w님의 작성글 5 신고

우선 루시안,시벨린 제외한 캐릭 추천좀요, 한번 딴 캐릭 키워보고 싶어서

막군이 좋다고 하던데 밀라와 막군 사이에서의 갈등 ㅡㅡ 

보리스는 보조스킬 이런게 없어서 패스

루시안은 공격 좌절

시벨린 덱 방어 딜레 패스

막군이 끌리는군 ㄱ-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sHACKs
    2006.08.20
    전 개인적으로 (다시말하지만 개인적으로) 막군이 좋다고 보는군요; 마검의 압박이란 뎀지 + 뽀대 거든요;; 가끔씩 센거 보다는 뽀대 도 핑요하지 않을까요? 그리구 제가 막군이거든요 ㅋ; ^^
  • 티치엘
    네냐플 1카이사르1
    2006.08.20
    그것보다 티치엘을키워 보시는것이어떨까요? 고렙되면 정말세지는데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20
    밀라랑 막군은별차이가없지만 뎀쥐를 좀더원하신다면 밀라가좋을듯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Dark。』
    2006.08.20
    밀라가 좋음 이유는여.. 걍... 랩오르면 밀라 이길 캐릭이 없죠.. 랩올리기도쉽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