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노마라드에서 제일 매너 좋은(?) 막군입니다 ㅋ
40이구요.. 이제 마검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멋쟁이 막군님들에게 스텟점 물어 볼까 합니다.
가르쳐 주세요 ㅠㅠ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0핵 무기랩맞춰주시고 int도무기랩에맞춰주시고 덱스는-10하시고 마검탱크형으로하실거면 def 마검회피형으로할려면 어질을 나머지스텟으로 찍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