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3문제인데요;

네냐플 엽운 2006-08-20 09:08 986
엽운님의 작성글 2 신고

마법의양초를 구해야 하는데..

이거 어뜩해 구하는거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20
    노마, 데이지, 아비에스, 술취한고래의 그 웃는 사람 한테 뭘 맥여서 호감도 올리면 뭐가 새로 나오는데요 그 4개를 카울촌장한테 갔다주시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