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가나썹의 블레쓰나이트 라고합니다..
제가 6찔기
8베기
5명중
이 차암을 삿는데여
시세가 어느정도가죠?? 제가450에삿는데 싸게샀다고생각했는데... 어떤분이 비싸게삿다고해서 ㅡㅡ;;
다른사람들은 꾸린 런지도 600~700에올리는데 이거 비싸게산거아닌거같은데...(가나썹이에여!)
450도비싼거면 대체 685짜리가 얼마길레 ㅡㅡ;; 답변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v한v반b도2006.08.22확실히 싸게 삿음니다!! 시세가 한 750정두 할껄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