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아이템

685차암시세 ㅠ

네냐플 블레쓰나이트 2006-08-19 15:12 634
블레쓰나이트님의 작성글 2 신고

가나썹의 블레쓰나이트 라고합니다..

제가 6찔기

       8베기

       5명중

 

이 차암을 삿는데여

시세가 어느정도가죠?? 제가450에삿는데 싸게샀다고생각했는데... 어떤분이 비싸게삿다고해서 ㅡㅡ;; 

다른사람들은 꾸린 런지도 600~700에올리는데 이거 비싸게산거아닌거같은데...(가나썹이에여!)

450도비싼거면 대체 685짜리가 얼마길레 ㅡㅡ;; 답변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v한v반b도
    2006.08.22
    확실히 싸게 삿음니다!! 시세가 한 750정두 할껄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