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진은 맞추어서 방어구만 물어보는데요
1000만정도로 맞추려고 하는데 어떤셋팅이 가장좋은지
그 아템들 능력치도 좀 써주시면 ㄳㄳ
진짜 급해용! 제발 추천점!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방어구 크게 걱정하실필요없어요 해동에서 사냥하실꺼면 개-스파클링이나 스플린트로도 되고요 챕터 10을 깨시고 테시스갑옷을 얻는편이 더 좋음 그리고 사냥터는 일진 끼셨으니 시높4~5층에서 백법이랑 공평사냥 추천 -
네냐플 럭셜가이2006.08.18저기 사냥터도 추천해주심 ㄳㄳ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