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하이아칸 초보케릭2006.08.30죄송하지만 지금 보이는걸론 거북이랑 군밤을 끼셨는데 시높은 공평으로 가면 적당히 되겠지만(좀힘듬). 페나인은 완젼한 셋을 맞추기전에는.. (마검사같으신데..장비좀 ㅎ) 조금은 힘드실듯 합니다 많이..ㅎ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시높 4~5층을 가시거나 해동에서 노가다;; 시높 5층은 좀 쌥니다;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8시높4층가시거나 페나인숲5가시길바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