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 렙52어디서 사냥?

네냐플 馬진막시馬 2006-08-18 14:22 680
馬진막시馬님의 작성글 4 신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하이아칸 초보케릭
    2006.08.30
    죄송하지만 지금 보이는걸론 거북이랑 군밤을 끼셨는데 시높은 공평으로 가면 적당히 되겠지만(좀힘듬). 페나인은 완젼한 셋을 맞추기전에는.. (마검사같으신데..장비좀 ㅎ) 조금은 힘드실듯 합니다 많이..ㅎ
  • 막시민
    네냐플 플라네어스
    2006.08.19
    시높 4~5층을 가시거나 해동에서 노가다;; 시높 5층은 좀 쌥니다;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8
    시높4층가시거나 페나인숲5가시길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