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능력치 어케 올려야하나요?

네냐플 복슬강아지 2006-08-18 11:15 701
복슬강아지님의 작성글 2 신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9
    우선 핵은 자기 렙+18이고요 덱은 자기렙-5 나머지는 덱스투자 하시면 됩니다^^ 어질은 찍지말고 데프찍으세요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18
    아마도 핵이렙에서+18이고 덱스가렙에서-5 나머지다디펜일거임 이거는베기탱크형 고렙되서 베기회피스탯은 밑에분에게패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