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우선 핵은 자기 렙+18이고요 덱은 자기렙-5 나머지는 덱스투자 하시면 됩니다^^ 어질은 찍지말고 데프찍으세요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8아마도 핵이렙에서+18이고 덱스가렙에서-5 나머지다디펜일거임 이거는베기탱크형 고렙되서 베기회피스탯은 밑에분에게패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