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좀 조합을 해서 요정에 가호좀 만들어서 바르거나 또는 천사에가호로 만들어서 좀 바르려구요 (조리모) ㅂ,ㄹ베나오는 베리나무 어디에 나오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테이즈워버달인2011.01.21카울이랑 라이디아에서 찻아보삼 -
네냐플 산스루2006.09.14라이디아 중간쯤에 하나있구요, 클라드 3시방향맵에 길따라 쭈욱 가시다보면 베리나무 하나씩 나오구요, 카울 12시방향 맵에서 대각선으로 조금만 가셔도 나무 하나 있습니다'ㅂ' -
네냐플 ss클로버ss2006.08.24도플 2있는 곳에서 토끼풀 있는데욤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8.18라이디아에 가지 마시고, 클라드쪽으로 가 보시길. 클라드에서 우측 맵으로 빠지시면 처음에 나오는 나무가 레베, 다음이 블베, 다음이 화베입니다. 찾기도 편하고, 일단 맵이 좁습니다. 클라드쪽을 추천합니다.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8저기요^^ 수정동굴쪽에 있는 베리나무는 화베나무거든요? 똑바로 하시지요 그리고 블베는 라이디아 입구와 같은 선에 있는 문에서 왼쪽 아래로 쭉 가시면 됩니다^^ -
하이아칸 깨끗함2006.08.18거의 수정동굴근처에 있어여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7라이디아 중간지역쯤에있습니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