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ㅡㅜ 제가 좀 초보인데....(레벨:3)
어떠케 해야 좀더 나은 몬스터를 잡을 수 있을까요?
1. 와일드 캣
2. 리프 젤리삐
3. 그... 어떤 보따리 맨 몬스터
그것도 안 돼면 좀더 나은 몬스터들을 잡게 도와주세요..ㅡㅜ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
부끄럽지만 대답해주세요... ㅎㅎ 제가 좀 초보에요
님들아 Halp Me!!!! =^^=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테이즈워버달인2011.01.21축복의 던전 1 추천합니다 -
네냐플 賃湳籃2006.08.21추천한 이야기 꼭명사하세요 (레벨5때 뚜뚜 잡으면 좋음) 동감 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네냐플 캐츠2006.08.20홍옥쩔받는것도 좋은 선택.. -
네냐플 이아스☆2006.08.17레벨3이면 렙9까지 축던가는걸추천.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7축던1에서10이나8까지사냥 강추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7저는 나름대로 축던1을추천합니다.. 거기가서 랩8때까지 포이즌젤리잡으시고 사람들한테파시면 돈좀되고 또 사람들끼리 기여도파티하면 더좋다고봅니다 -
네냐플 싸가비2006.08.17나르비크가 좋겠네여 거기서 뚜뚜나 젤리삐등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