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69 베기 회피 재분 후에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Lv 77
Hack 78 4
Def 27 2
Dex 72 5
Agi 67 5 Point 4
스탯은 위와 같은데요 제가 궁금한건 회피를 유지해야하는데
레벨업 할때마다 들어오는 포인트는 5이고 베기라서 어쩔수 없이 도계를
타야 하기 때문에 핵과 디펜을 받고 덱과 어질중 하나를 찍어야 한다는겁니다
덱스를 레벨에 -5로 하라고 하시던데 그렇게 되면 어질은 못 찍는 건가요 ??
어떻게 해야할지 ...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아슐린2006.08.18데프는 도계열 받으면서 렌덤보정 받은건데 -ㅅ- ;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8.18덱스를 레벨의 -5까지 하라고는 하지만, 실제로 세이라 재분까지는 일단, 수동3층 이하에서 아핸을 맞추기 힘들겁니다. 어질에 투자하셔서 회피와 크리를 보정하는게 낫겠군요. -
네냐플 지옥의하얀사신2006.08.18답변 잘못 달아드리신 듯... 69에 재분후에 저 레벨까지 키웠다고 하시는군요. 디펜이 좀 높으시군요. 디펜은 찍지 말으셨어야 할텐데.. 지금 상황에서는 덱스보다는 어질에 투자하는게 낫다고 보여집니다. -
하이아칸 SinK2006.08.17업하실때마다 보정을 공통으로 받으셔야되는데 재 생각엔,님이 도 계열로 보정을 받으신거 같아요 -
하이아칸 SinK2006.08.17재 생각엔 핵이 너무 높은거 같구요 , 회피 치고 디펜 도 너무 높네요 ,, 회피면 어질 덱스 위주 인데 ,, 디펜이랑 핵에 너무 많은 투자를 하신거 같구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