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페르시안 켓을 사려고 하는데.베공2라서.. 베공을 상승시키려구요
제발 가르켜 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7페르시안해드켓 베공올릴려면 숫돌강추고요 그거합성맥스라 인크발라야되요 인크가150정도고 또잘못되면템날아감 -
네냐플 『데스포크』2006.08.16스트렙은 카울에있는 카필라 호감도 뚫으면 싸게 살수 있습니다. 호감도 뚫는법은 윙몇개 사다가 카필라한테 드레이거 해서 주면 호감도 올라가는데 주면서 스트랩 나오나 확인하세요^^ 그래야 낭빙안해요 -
네냐플 미카엘☆2006.08.16스트랩보다는 숫돌을 추천하고 싶네요. 스트랩은 0~2 이며 0이나온다면 최악이지만 숫돌은 1~3이라서 잘발리면 5 보통은 4 아무리 안발려도 3이 뜨게됩니다. 그리고 숫돌은 성능대 가격이 적은편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