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밀라 재분했는데..

네냐플 roZic。 2006-08-16 00:27 998
roZic。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밀라.. 재분을 했는데.. 어질이 77나왔는데.. 망캐인가여..??

 

아 추가 질문!

 앵기쉬 누구잡아야 나와염..??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roZic。
    2006.08.16
    렙은 70이에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6
    렙이몇인지 말해주세요^^
  • 밀라
    네냐플 조폭냐옹이
    2006.08.16
    님께서 레벨이 몇인지 안적어주셔서 재분배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앵기쉬는 무투현호/무투백호/레드위키드가 주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