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밀라.. 재분을 했는데.. 어질이 77나왔는데.. 망캐인가여..??
아 추가 질문!
앵기쉬 누구잡아야 나와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roZic。2006.08.16렙은 70이에요..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6렙이몇인지 말해주세요^^ -
네냐플 조폭냐옹이2006.08.16님께서 레벨이 몇인지 안적어주셔서 재분배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앵기쉬는 무투현호/무투백호/레드위키드가 주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