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 리 스 마 검 사 질 문 좀 요!

네냐플 엘메르 2006-08-15 10:38 835
엘메르님의 작성글 1 신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보리스 베기하고 마검사로재분배하려면

레벨105이상이나 125때하는게 좋다네요. 그게맞나요?

그리고 스탯재분배 그거는 캐쉬인가요?

사람한테사면은 얼마인가요?

그리고 마검사스킬들도알려주세요.

물론 스텟도..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트라바체스

                                           엘메르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5
    스텟재분배 클라드랑 나르비크플리마켓에서 시드&재료 내고할수있습니다 마검사는 크리잘뜰때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