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아주초보자적인 질문 고수분 은 안오시는게...

하이아칸 회망의꿈 2006-08-15 09:07 779
회망의꿈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킬은 어떻게 씁니다..?? 오른쪽 누르면 이상한게 나가고 이스핀 샤를 ..

자세한스킬쓰는방법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여섯시
    2006.08.16
    또, 퀵슬롯에 스킬 끌어다 놓으시고 f1~f8키로 스킬 선택하신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쓰셔도 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여섯시
    2006.08.16
    스킬을 더블클릭 하시면 왼쪽 상단에 스킬이 선택된게 그림으로 보입니다. 그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으로 사용하시면 되요 다른 방법으로는.. 스킬 더블클릭하고 사용할 대상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셔도 되구요.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5
    스킬 아이콘 찍고 오른쪽 누르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