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그 케스트를 받아놓고 귀찮아서 한동안 안깨고 하다
16때인가 그때 접고 한 반년정도 있었다가 시작해서 22만들고
케스트로 랩업할려고 재료 다 모아서 노마에게 가봤더니
이상한 소리만하고 뭐 어케해야 할지 모르겠어여
(참고로 그 이벤트 창인가? 거기에도 안나와있고여...)
그걸 못 깨면 오렌과 리냐와의 화해인가? 하여튼 라이디아 npc와 관련된건하나도
못해요... 제발 알려주삼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홍룡등천★2006.09.13라이디아에서돌아다니세요라이디아에있는mpc들에개말을거시면은됨니다^^^^^^^^ -
네냐플 언월검2006.08.18그냥 달걀 7갠가 하고 젤리리프,젤리크림,딸기쥬스,바이올렛허브,빨간베리,파란베리,뚜뚜껍질 이거 한개씩 구해서 라이디아에 있는 엠피씨들 다 만나보시면 맹글어 줍니다 ㅎㅎㅎㅎ -
네냐플 가네샤쥬스피앙2006.08.14그냥 달걀 7갠가 하고 젤리리프,젤리크림,딸기쥬스,바이올렛허브,빨간베리,파란베리,뚜뚜껍질 이거 한개씩 구해서 라이디아에 있는 엠피씨들 다 만나보시면 맹글어 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