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솔로 할수잇는 사냥터 갈켜주시구염
봄동은 다굴이 심해서 가기 실구염
글구 챕터 2 치카붐 잡으러 갈떄 렙 몇이 되야 적합하지 갈켜주세염
구럼 즐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ㄴr야★2006.09.03솔로 솔로라면; 전 24때 홍옥서 날뛰었습니당;(물복 나야 45) 그리구 치카붐 랩이 30이니까 백법하고 잡아주는 사람하고(세글자였는데;..)가서 패세여/ 랩은 한 28?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허니베어 잡으시거나 아님백법이나 아님 포션두둑히가져가서 홍옥에서 미치도록날뛰면 ㅎㅎ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