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복나야 렙 24 어디서 널아염??

네냐플 블랫켓 2006-08-14 16:29 885
블랫켓님의 작성글 2 신고

솔로 할수잇는 사냥터 갈켜주시구염

봄동은 다굴이 심해서 가기 실구염

글구 챕터 2 치카붐 잡으러 갈떄 렙 몇이 되야 적합하지 갈켜주세염

구럼 즐테~~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ㄴr야★
    2006.09.03
    솔로 솔로라면; 전 24때 홍옥서 날뛰었습니당;(물복 나야 45) 그리구 치카붐 랩이 30이니까 백법하고 잡아주는 사람하고(세글자였는데;..)가서 패세여/ 랩은 한 28?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22
    허니베어 잡으시거나 아님백법이나 아님 포션두둑히가져가서 홍옥에서 미치도록날뛰면 ㅎㅎ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