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회피형인데 ㅇ_ㅇ;;와블에만 의존하고 잇거든요 ㅋㅋ. (** -_-;;) 회피형 스텟점요;
잡법인데 공법 언제쯤 바꾸면 좋은지좀 말해주시고;; ㅎㅎ; (이렙에 모르는게;; 참.. ㅎ..-┏.)
좀 도와주세요 ㅎㅎ;
- 전체 댓글 :
- 0
지금 회피형인데 ㅇ_ㅇ;;와블에만 의존하고 잇거든요 ㅋㅋ. (** -_-;;) 회피형 스텟점요;
잡법인데 공법 언제쯤 바꾸면 좋은지좀 말해주시고;; ㅎㅎ; (이렙에 모르는게;; 참.. ㅎ..-┏.)
좀 도와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