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88 티치엘 스텟점 ㅎㅎ;

네냐플 o포이o 2006-08-12 21:50 755
o포이o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회피형인데 ㅇ_ㅇ;;와블에만 의존하고 잇거든요 ㅋㅋ. (** -_-;;) 회피형 스텟점요;

잡법인데 공법 언제쯤 바꾸면 좋은지좀 말해주시고;; ㅎㅎ; (이렙에 모르는게;; 참.. ㅎ..-┏.)

좀 도와주세요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