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챕터10 - 2차 질문

네냐플 토끼풀 2006-08-12 17:53 853
토끼풀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노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만.

 아니....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한 10시쯤 챕터 10-1을 깼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창에는 "습격" 이라고 나와있구요.

 또 그 내용상 "하수구를 통해 대저택으로 가보자(?)"

 라고 써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유저님들과 같이 1차 때 갔던 통로로

 다시 갔습니다만.....

 원래 문이 다 열려져 있어야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문도 열려잇지 않는 상황에다가 뭐 대저택 이벤트존도 없구요.

 2차는 ... 

1차때 들어갔던 문이 아닌가요?

 그럼 다른 문인가요?

 아님 제 챕터가 이상한건가요? 듣고보니

 저랑 같이 하셨던 분도 똑같은 상황이라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알고싶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달빛기사
    2006.08.13
    팀이 바뀐상황이라면 처음부터 다시 열어야합니다. 1차를 깨고난이후에 팀멤버의 변동이 있었다면 다시 열어야합니다. 안타깝군요... 소리퍼즐 ㄷㄷ;;
  • 루시안
    네냐플 방랑검잡이
    2006.08.13
    혹시 하수구문이 밤에만 열린다는 사실은 아시나요? ㄷㄷㄷ 밤에 10-1 클리어하시구 그사이에 낮이됬다면 대충 말이 되는;
  • 티치엘
    네냐플 o포이o
    2006.08.12
    깬사람 껴있으면 가끔 그래요 ㅇ_ㅇ;
  • 이스핀
    네냐플 토끼풀
    2006.08.12
    그니까 문이 열리지 않는 상황이란 팀 이벤트존을 들어갔을때 원래는 래버고 소리 퍼즐이고 다 완료된 상태에서 애쉴트를깨러 간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들어가도 전부 해제되어 처음부터 다시 깨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려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