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노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만.
아니....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한 10시쯤 챕터 10-1을 깼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창에는 "습격" 이라고 나와있구요.
또 그 내용상 "하수구를 통해 대저택으로 가보자(?)"
라고 써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유저님들과 같이 1차 때 갔던 통로로
다시 갔습니다만.....
원래 문이 다 열려져 있어야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문도 열려잇지 않는 상황에다가 뭐 대저택 이벤트존도 없구요.
2차는 ...
1차때 들어갔던 문이 아닌가요?
그럼 다른 문인가요?
아님 제 챕터가 이상한건가요? 듣고보니
저랑 같이 하셨던 분도 똑같은 상황이라는데요.;
어떻게 된건지 알고싶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달빛기사2006.08.13팀이 바뀐상황이라면 처음부터 다시 열어야합니다. 1차를 깨고난이후에 팀멤버의 변동이 있었다면 다시 열어야합니다. 안타깝군요... 소리퍼즐 ㄷㄷ;; -
네냐플 방랑검잡이2006.08.13혹시 하수구문이 밤에만 열린다는 사실은 아시나요? ㄷㄷㄷ 밤에 10-1 클리어하시구 그사이에 낮이됬다면 대충 말이 되는; -
네냐플 o포이o2006.08.12깬사람 껴있으면 가끔 그래요 ㅇ_ㅇ; -
네냐플 토끼풀2006.08.12그니까 문이 열리지 않는 상황이란 팀 이벤트존을 들어갔을때 원래는 래버고 소리 퍼즐이고 다 완료된 상태에서 애쉴트를깨러 간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들어가도 전부 해제되어 처음부터 다시 깨야 하는 상황이 되어 버려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