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산스루리아에 있는 스리랑카인 보리스입니다..
제가 보리스를 105때극덱으로 재분할려고하는데
어떻게해야될지 잘모르겟어요
스텟과 스킬을 어떡해찍어야죠?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답변감사합니다.. 근데 사람들은 랩2때 공통계열로 가라는데 그럼 덱스가 더잘나온다는 말이 무슨말인가요 ?? 스킬이랑 스텟찍는법도갈켜주세요 -
네냐플 이르x2006.08.12하지만 어질을 적게 찍어주기 때문에 솔플은 힘들지도 모르죠 ㅎㅎ -
네냐플 이르x2006.08.12극덱이라~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덱스를 최대한 찍는 것을 말합니다. 보리스의경우 렙 105때 세할 낄 정도로 핵에 투자해주시고 덱스는 120정도는 최소 찍어주셔야 합니다 ㅎ 초반에는 약간 사냥하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