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토벌령은 어디서 어케하죠??
길드찾아가도 아무렇지도 않던데..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황혼☆2006.08.14토벌령이 먼저고 그다음 나르비크 퀘스트 샵으로 가시면 되요 가시기 전에 잡화점에서 수선도구 먼저 사시고 가시면 훨씬 덜 왔다갔다 하실수 있을거에요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처음에 라이디아촌장집방문->찻집에감->버섯10개구해줌->정보없다고 나르비크로돌아감->나르비크퀘스트샾에감->엑시피터로감->토별령이렇게됩니다 -
네냐플 『0I스핀』2006.08.12챕터 차례대루 하시면 액시피터에서 토벌령 퀘스트를 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