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퀘스트

퀘스트!.

하이아칸 S테이루아S 2006-08-12 15:41 1189
S테이루아S님의 작성글 3 신고

토벌령은 어디서 어케하죠??

길드찾아가도 아무렇지도 않던데..ㅡㅡ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황혼☆
    2006.08.14
    토벌령이 먼저고 그다음 나르비크 퀘스트 샵으로 가시면 되요 가시기 전에 잡화점에서 수선도구 먼저 사시고 가시면 훨씬 덜 왔다갔다 하실수 있을거에요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처음에 라이디아촌장집방문->찻집에감->버섯10개구해줌->정보없다고 나르비크로돌아감->나르비크퀘스트샾에감->엑시피터로감->토별령이렇게됩니다
  • 이스핀
    네냐플 『0I스핀』
    2006.08.12
    챕터 차례대루 하시면 액시피터에서 토벌령 퀘스트를 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