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저기요..보리스 스텟좀 가르쳐주세요..스킬이랑

네냐플 준표셈 2006-08-12 12:52 1018
준표셈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기요 보리스스텟 어떻게 찍어야돼죠?

스킬도 어떻게 찍어야될지좀 갈켜주세요 ㅠㅠ..

 

제가 오늘 처음 시작해서요...  좀 많이알고시작햇어야대는데

 

얼떨결에 시작해버렷심 ㅎㅎ

 

그러니깐  잘가르쳐주세용 

 

부탁드려용~~!~!~!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흑도story
    2006.10.22
    님 무기를보니 물복인데 잘 몰라여 찌르기에 투자
  • 보리스
    네냐플 HeroCrusader
    2006.08.12
    님 베기신지 마검인지 물복인지잘모르겟어요 ;; 베기시면 핵은 자기레벨+18,덱스는 자기렙-5,나머진 디펜찍으새요 디펜대신핵찍으셔도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