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보리스스텟 어떻게 찍어야돼죠?
스킬도 어떻게 찍어야될지좀 갈켜주세요 ㅠㅠ..
제가 오늘 처음 시작해서요... 좀 많이알고시작햇어야대는데
얼떨결에 시작해버렷심 ㅎㅎ
그러니깐 잘가르쳐주세용
부탁드려용~~!~!~!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흑도story2006.10.22님 무기를보니 물복인데 잘 몰라여 찌르기에 투자 -
네냐플 HeroCrusader2006.08.12님 베기신지 마검인지 물복인지잘모르겟어요 ;; 베기시면 핵은 자기레벨+18,덱스는 자기렙-5,나머진 디펜찍으새요 디펜대신핵찍으셔도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