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은 49이고요..
대도[베기]끼고인데요 ... 딜레이가너무길어서 ..
평도를끼구시픈데 .. 지금이라도 바꿔도 겐찬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츠나키2006.08.12원래 배기는 평도입니다...운영자가 초기에 배기형 캐릭터에게 평도를 줘야 하는데 대검을 주는거 수정을 안해서 그렇습니다..원래 평도는 배기용이고 대검은 마검용,태도는 물복용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