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49막시민인데요

네냐플 Terrible멋쟁이 2006-08-12 12:43 675
Terrible멋쟁이님의 작성글 1 신고

렙은 49이고요..

대도[베기]끼고인데요 ... 딜레이가너무길어서 ..

 

평도를끼구시픈데 .. 지금이라도 바꿔도 겐찬을까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아츠나키
    2006.08.12
    원래 배기는 평도입니다...운영자가 초기에 배기형 캐릭터에게 평도를 줘야 하는데 대검을 주는거 수정을 안해서 그렇습니다..원래 평도는 배기용이고 대검은 마검용,태도는 물복용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