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루모리진입에서 그린츠

네냐플 Shan 2006-08-12 12:07 1217
Shan님의 작성글 1 신고

렙 29 잇핀인데여

이그니션 다 하구, 돈던지기로만 깨야되나여?

평타나 살으로는 안되는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쿨하세요
    2006.08.13
    사람들이 위키드(맞나?) 이넘을 못잡는 이유는 2개가있는데요 1개는 경도가 낮아서 내구도가 떨어질까봐 2번째는 데미지가 약해서거든요? 데미지되시면 평타랑살로 잡으세요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