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29 잇핀인데여
이그니션 다 하구, 돈던지기로만 깨야되나여?
평타나 살으로는 안되는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쿨하세요2006.08.13사람들이 위키드(맞나?) 이넘을 못잡는 이유는 2개가있는데요 1개는 경도가 낮아서 내구도가 떨어질까봐 2번째는 데미지가 약해서거든요? 데미지되시면 평타랑살로 잡으세요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