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유니비의뿔 시세가

네냐플 tjdguas 2006-08-12 07:52 1061
tjdguas님의 작성글 4 신고

섭은 두르넨사 이고요( 뭐 시세는다 비슷하지 않을 까요?)

어제 우연이 부케로 사냥터 놀러 다니다가 유니비를 만나서 빨리 본케로 바꿔서 뛰어와서

잡았어유

그래서 뿔 2개 득했는데 유니비의뿔 시세가?

그리고 어따 사용하는지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w눈물w
    2006.09.01
    저도 5만에 팔고 있음.
  • 밀라
    네냐플 듀나미스
    2006.08.17
    저 1만원에 누가 팔아서 샀는데 가나폴리
  • 티치엘
    하이아칸 뻬브리즈
    2006.08.12
    오호 =_= 그거 파는거군요- 나버렷는데..?!
  • 막시민
    하이아칸 SinK
    2006.08.12
    전 아칸섭이라서 아칸섭에서 3만에 파는걸 봣는데 ,, 아마 서버별 평균가는 한 5만원쯤 될꺼에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