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섭은 두르넨사 이고요( 뭐 시세는다 비슷하지 않을 까요?)
어제 우연이 부케로 사냥터 놀러 다니다가 유니비를 만나서 빨리 본케로 바꿔서 뛰어와서
잡았어유
그래서 뿔 2개 득했는데 유니비의뿔 시세가?
그리고 어따 사용하는지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w눈물w2006.09.01저도 5만에 팔고 있음. -
네냐플 듀나미스2006.08.17저 1만원에 누가 팔아서 샀는데 가나폴리 -
하이아칸 뻬브리즈2006.08.12오호 =_= 그거 파는거군요- 나버렷는데..?! -
하이아칸 SinK2006.08.12전 아칸섭이라서 아칸섭에서 3만에 파는걸 봣는데 ,, 아마 서버별 평균가는 한 5만원쯤 될꺼에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