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125 | 729000 | 350 | 1 | 1 | |
| Def | Mr | Dex | Agi | 기본Exp | |
| 15 | 59 | 255 | 1 | ? |
| 신수 - 베레시스 | Lv | Hp | Stab | Hack | Int |
| 125 | 729000 | 1 | 1 | 350 | |
| Def | Mr | Dex | Agi | 기본Exp | |
| 52 | 10 | 255 | 1 | ? |
| 신수 - 기가스 | Lv | Hp | Stab | Hack | Int |
| 125 | 729000 | 350 | 1 | 1 | |
| Def | Mr | Dex | Agi | 기본Exp | |
| 15 | 59 | 255 | 1 | ? |
| 신수 - 쿠스토 | Lv | Hp | Stab | Hack | Int |
| 125 | 729000 | 350 | 1 | 1 | |
| Def | Mr | Dex | Agi | 기본Exp | |
| 52 | 10 | 255 | 1 | ? |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광성우광2007.04.02신수던전 렙 몇때 들어갈수 있어요? -
하이아칸 skdjhahkh1232006.10.19마공하는사람들은 쿠스토랑베레시스잡으면되갯내요 ^-^ -
하이아칸 『l마스튜전l』2006.08.21안습이군 ㅠ -
네냐플 곳찡2006.08.14맨 위에있는거는 테라스인가 ㅇㅅㅇ?; -
네냐플 신현민2006.08.14어질이 255라도 회피가 불가능한건가...ㄱ- -
하이아칸 ★츄。2006.08.12덱스 쩐닼ㅋㅋㅋㅋ -
네냐플 밥한끼사죠2006.08.11죄다 덱스가 개틀링급이네 -_-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11베레시스는 마공이구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