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 7 깨고 즐거워 하면서
챕터 8 진행하려고 하는 찰나에
갑자기 팅기더니
테일즈 런처 에서
패치서버에 접속중...
이라고 뜨고
겜시작 안되네요
저만그런가요 ㅋ?
그리고 오늘아침에 친구가 회원가입하려는데
중복확인 누르니까 막 오류 뜬다고 한다던데
저도 그러더군요
오늘 테일즈 왜이러지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귀염틳렴츼2006.08.11레코썹이시기떄문에그런것같습니다 그썹이 문제가많아서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