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갑자기 왜 테일즈 접속이 안되죠 ?

네냐플 유성화 2006-08-10 15:13 606
유성화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 7 깨고 즐거워 하면서

챕터 8 진행하려고 하는 찰나에

갑자기 팅기더니

테일즈 런처 에서

패치서버에 접속중...

이라고 뜨고

겜시작 안되네요

저만그런가요 ㅋ?

그리고  오늘아침에 친구가 회원가입하려는데

중복확인 누르니까 막 오류 뜬다고 한다던데

저도 그러더군요

오늘 테일즈 왜이러지 ㅋ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귀염틳렴츼
    2006.08.11
    레코썹이시기떄문에그런것같습니다 그썹이 문제가많아서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