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인형 몬스터같은게 . 잇어요.. 그런데..
몬스터도 잇고 , 펫도 잇더라구요 ,, 혹시. 그걸 잡으면 펫 부활 알이 나오나여
답장 부탁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NeighborÐ2006.08.10아 그러니까 캐시 펫으로 나온것도 있고 몬스터로 나온것도 있다고 말씀하시는건가요 ? 몬스터 잡으면 예전에는 펫알이 나왔지만 요즘은 나오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
네냐플 포도맛막군a2006.08.10정확히는 모름 ㅋㅎ -
네냐플 ku☆신나다2006.08.10오시면 덧글 등록 하고 가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