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인형 몬스터는.드롭,경치,안주는데어디다쓰지?

네냐플 ku☆신나다 2006-08-10 08:25 702
ku☆신나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인형 몬스터같은게 . 잇어요.. 그런데..

 몬스터도 잇고 , 펫도 잇더라구요 ,, 혹시. 그걸 잡으면 펫 부활 알이 나오나여

 답장 부탁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NeighborÐ
    2006.08.10
    아 그러니까 캐시 펫으로 나온것도 있고 몬스터로 나온것도 있다고 말씀하시는건가요 ? 몬스터 잡으면 예전에는 펫알이 나왔지만 요즘은 나오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포도맛막군a
    2006.08.10
    정확히는 모름 ㅋㅎ
  • 루시안
    네냐플 ku☆신나다
    2006.08.10
    오시면 덧글 등록 하고 가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