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막시민 챕터4와 잡는몹과 돈에대해서

네냐플 ☆천하무적☆ 2006-08-10 08:10 754
☆천하무적☆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아전 렙29의 보리스 입니다

근데 아드셀가라는데 렙제가35잖아요;;

렙35까지 레벵짱많이오르고 돈많이벌수있는방법좀요

렙35이상 돈버는법이나 경치발리오르는법 이나 챕터공략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폭력적T치엘
    2006.08.10
    필던가서 한번 놀아보세요
  • 밀라
    네냐플 NeighborÐ
    2006.08.10
    25~30 백법 구하셔서 시노프 가셔두 되구요 10~15 백법 구하셔서 홍옥 데려가두 되구요 돈 잘버는 방법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천하무적☆
    2006.08.10
    님들아 재성하지만 저 막시민으러 잘못썼어요 막시민으로 착각하시길말아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