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저 실벨린우 11짤 어디에서 노는게 조음????

네냐플 나무무 2006-08-08 20:40 742
나무무님의 작성글 8 신고

저 렙 11짤 나무무  라고 합니다 근데 어디에서 놀아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어디에서 사냥하면 제일 득템도 잘 뜨고 경험치가 많이 오르죠?? 좀 알려 주세요

전체 댓글 :
8
  • 막시민
    네냐플 £막군
    2006.08.10
    기냥 축던에서 사냥하세요ㅎ 아맞다 축던1못들가시면 거기 협곡쪽을통해서 포젤 잡으세요 ㅎ 그러다 뱅뱅득하면 득이구 포젤로 반딩뛰면돼요 ^0^
  • 루시안
    네냐플
    2006.08.09
    크덴 협곡이 좋던데요 ... 전 거기서 뱅뱅떠서 돈 마니 벌어 봤어요 ..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09
    크라이덴4에서 위로 올라가시면 포이즌젤리있습니다 여기서하시던가 아님 1-3에서파티사냥하세요^^
  • 시벨린
    네냐플 사부
    2006.08.09
    축던을 졸업하실때까진.. 쭉 축던에서 사냥하시는게 사냥속도는 제일빨라요 ^^
  • 막시민
    네냐플 좋냐크크
    2006.08.09
    포이즌젤리 잡는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드는 경우가 있는데여.그러면 포탈타고 크라이덴평원으로가면 크라이덴4로가지죠???거기서위로가면 또 크라이덴평원이나오는데 거기도 포이즌젤리삐 엄청많아요..혼자하는데 비하면
  • 막시민
    네냐플 Skvnz、
    2006.08.08
    전 축던2 가 나을듯..
  • 시벨린
    네냐플 오바이트킹
    2006.08.08
    맞아야 크라이덴 평원1-3 아니면 축던이 나아요 근데 저는 그때 렙업보단 16까진 열심히 퀘스트로 렙올렸던기억이...
  • 시벨린
    네냐플 『Dark。』
    2006.08.08
    전 66짤 시벨인데여.. 랩 11때는 그냥 크라이덴 협곡 밑에 있는 크라이덴평원 1-3 에 있는 포이즌 젤리 잡는게 가장 좋을거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