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에 나올때는 3번째가 쿠로이의 깃털이 5개였다죠 그래서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하면서 1개로 바뀌어서 바로 퀘스트 진행 ㄱㄱ;; 그러나 핑가의 털망토를 받고 보니 옵은 구리고 버리지도 못하고 창고에도 안맞겨지고 없애는 방법은 휴지통;;
만약 퀘스트 하실분은 두번째 까지만하시길;;두번째에서 탄성중을 받고 미련없이 포기하던가 하세요;;쿠로이의 깃털 너무비싸 ㅠ_ 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녹2006.08.15전이번에 첫번째 것을 했는데.. 그렇군요. 충고 감사합니다. -
네냐플 FU2006.08.14글쿤 -
하이아칸 천재은히누나2006.08.11저도 지금 세번째 시작햇는데ㅜㅜ....큰일낫음 -
네냐플 나빌라§빌레쥬2006.08.08허걱..2번째에서 그만둿는데 ㅋㅋ 님 하셧다니 최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