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좋은 캐릭터 추천좀요~!

네냐플 소울스피릿 2006-08-08 12:19 2026
소울스피릿님의 작성글 10 신고

제가...

루시안 막시민 보리스 밀라 시벨린 중에 하나를 하려고 하는데요...

좋은 캐릭터 하나만 추천해주세요...

돈 잘 벌리고... 후반에 좋은걸로요...

그리고 그 캐릭 육성법도 좀 적어주시면 ㄳ ^^..

이런 질문 드려서 ㅈㅅ욤 ..^^; 즐테하세욤~!

전체 댓글 :
10
  • 보리스
    네냐플 『하켄』
    2006.08.09
    제가 보리스 유저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 보리스가 젤 조타고 생각해요!!! ㅋㅋ 물론 선택은 님이 하겠지만요~
  • 막시민
    하이아칸 책상밑dream
    2006.08.08
    막시민 최고 ㅋ
  • 이스핀
    하이아칸 애염타·티리엘
    2006.08.08
    거기다가 돈버는것도 결국에는 득 플링 등으로 이루어지는게 대부분이니 그저 애정으로 택하십쇼
  • 이스핀
    하이아칸 애염타·티리엘
    2006.08.08
    태클은아니지만... 케릭터 추천이라... 캐릭터 추천할수 있을까요? 각자의 개성에따라 취향에따라 선택하는 것이기에 그저 끌리는대로 하십쇼 어차피 다 육성법에따라 차이나는겝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安美林
    2006.08.08
    나야도 좋아요 ^0^ 나야초반에도 나름 뎀지뜨고, 100넘어가면 어질 높아서 크리티컬 확률이 다른케릭보다 4배이상 높다고하거든요
  • 밀라
    네냐플 WumanSoldier
    2006.08.08
    밀라누나 쩔죠 뎀지 굿 회피도 초반에 많이 떠요 ㅎ..
  • 밀라
    네냐플 WumanSoldier
    2006.08.08
    밀라누나 쩔죠 뎀지 굿 회피도 초반에 많이 떠요 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08
    후반에 좋은 캐릭으로는 루시안도 있습니다...사냥 쪽으로..
  • 막시민
    네냐플 둘리아빠。
    2006.08.08
    시벨린요. 제가 시벨린하는데 뎀지가 잘나와요 근데 문제는 방어력이 젤 떨어지는 걸로 아는데요. 시벨린도 좋은데 막시민도 추천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다크샤베트우
    2006.08.08
    시벨린요. 제가 시벨린하는데 뎀지가 잘나와요 근데 문제는 방어력이 젤 떨어지는 걸로 아는데요. 시벨린도 좋은데 막시민도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