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가 일주일 염색되는거를 700백원주고 3개니까 3개를샀어요 머리,옷,바지인가를..
그리고 그거끝날거를대비해서 염색약 500백원짜리를 또 3개사서 염색을시켰거든요 근데
끝나고나니까 염색이 안풀려요;; 저가산 코발트블루색도 안나오고;;
시간이지나면 풀리나요?? 좀알려주세요..ㅜㅜ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SPMv52006.08.08공략겟판에 질문을..; -
네냐플 친절한막군이지2006.08.08했는데 그래도안됨;; -
네냐플 친절한막군이지2006.08.08아뇨 -
네냐플 솔라리스2006.08.08제접해보셧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