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시벨린 베기형,찌르기형 스텟/스킬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리프크리스토커 2006-08-08 10:32 979
리프크리스토커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시벨린을 키우려고 하는데 베기형으로 하다가 재분할껀데

베기형 스텟,스킬이랑/ 찌르기형 재분할 렙.스킬스텟좀..

좀 자세하게 해주시면 감샤합니다.ㅋ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그린기어』
    2006.08.20
    짱이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