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시벨린을 키우려고 하는데 베기형으로 하다가 재분할껀데
베기형 스텟,스킬이랑/ 찌르기형 재분할 렙.스킬스텟좀..
좀 자세하게 해주시면 감샤합니다.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그린기어』2006.08.20짱이셈
1
제가 시벨린을 키우려고 하는데 베기형으로 하다가 재분할껀데
베기형 스텟,스킬이랑/ 찌르기형 재분할 렙.스킬스텟좀..
좀 자세하게 해주시면 감샤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