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20일이 었던 예정일이 21일로 바뀐거 같군요.
그리고 말이 조금 많은거 같아서 몇자 적어 보고자 이렇게 로그인을 했습니다.
여러분, 저도 내심 기대하고 있었기에 아쉬움과 실망은 큽니다.
하지만, 게임은 보챈다고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 더욱이 조슈아 같은 경우는
제가 알기론 테섭에서 15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했고 오늘 까지 했다고 쳐봐야 6일정도
테스트를 한거입니다.
본디, 게임내에 큰 무언가가 업데이트가 될시에는 제법 긴시간의 테스트를 요구합니다.
하지만 이유를 알 수 없지만, 15일 부터 테스트를 시작한 조슈아의 경우 아직 버그나 벨런스적인
부분이 대량 존재 할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가 늦어진다고 봅니다.
비록 늦어지기는 하지만, 오늘 나올 버그가 내일 안나올 수 있다고 생각을 하면 조금은
마음이 편해지지 않을까요? 뭐;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지만요;
요약, 내일은 조금 더 나은 모습이 나올꺼라고 기대를 해봅시다.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독안용2006.12.21뭐 ... 그럴수도 잇겠지만 사과의 공지 좀 올려주 어디 덧나요 유저들 덕분에 먹고 살면서 꼴에 자존심은,,, 안습 -
네냐플 ≪대검≫2006.12.21지금 안들어가지는데 왜그렇죠 ㅡㅡ; -
네냐플 마인소베트2006.12.21공식적으로 말한게 없다고 하는건 뭔 헛소리래. 홈페이지에 20일날 나온다고 올려 놨다면 그게 공식적인 거지. 쌩뚱맞게 그건 공지 아닌데요? 하고 공식적인거 아니라고 하고 넘어간다는게 말이 됨? -
네냐플 마인소베트2006.12.21사과 한마디 했으면 이** 안하지. ㅡㅡ -
하이아칸 세월2006.12.21최소한 사전 공지로 이러이러해서 하루 연기됬다. 정도의 공지는 해줘야 하지 않습니까? 은근슬쩍 날자만 바꿔넣는 정도의 처리는 충분히 욕먹을만 하다고 봅니다. -
하이아칸 세월2006.12.21케릭터 만드는게 벨런스 문제라던지 기타 버그 등등 문제로 어렵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하루이틀 정도는 더 기다려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과글이나 공지 하나도 없었다는게 문제죠.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21『skyTRACK』// 흠... 그것도 그렇기는 하지만; 사실상; 공식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는 말을 한적도 없고, 고작 홈페이지 접속할때 12월20일에 나온다는 문구가 다 였으니 뭐라하기는 조금 애매하죠; -
네냐플 『skyTRACK』2006.12.21넥슨이, 그리고 테일즈위버팀이 하루이틀 게임운영하는것도 아니고 유저들이 기대하는 대대적인 패치를 하려다가 큰일이 있어서 미뤘는데 공지하나없다?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21흠... 그 항의와 신뢰도를 잃으면서까지 내일로 미룰 수 밖에 없는 점도 이해를 하는 편이 좋을거 같습니다.(뭔가 큰문제가 있겠죠.) -
네냐플 거울조각2006.12.21다만 아무말없는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20일이라고 말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사과나 공지하나없이 21일로 변경한건 문제가 있죠 -
네냐플 거울조각2006.12.21하루정도를 더 테스트해서 발견할 수 있는 버그와 밸런스불균형이 얼마나 될까요, 분명 유저들의 항의가 많을것이고 신뢰도 떨어질것을 알면서도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