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 처음하는데요;;
막시민은 어떤스타일이 가장 좋나요;
또 추천하시는스타일에 관한 초반 스텟.스킬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적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狂혈、2006.12.18초반 스타일은 베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베기는 초반탱크로 핵:디펜 을 1:1 비율로 올려주시고 남는 포인트는 덱스에 올인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