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시작하려는데//

네냐플 데이비드심슨 2006-12-17 21:37 1273
데이비드심슨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처음하는데요;;

막시민은 어떤스타일이 가장 좋나요;

또 추천하시는스타일에 관한 초반 스텟.스킬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적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2.18
    초반 스타일은 베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베기는 초반탱크로 핵:디펜 을 1:1 비율로 올려주시고 남는 포인트는 덱스에 올인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