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알려주세요~~
참고로 탱크형으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리더스베스트2008.02.04백마법은 오를란느 마스터, 블레싱 마스터, 큐어는 극초반에 선택1개. 공통은 돈던지기, 어검술. 어검술은 파클에서 많이 유리하더군요. PVP니까 어검술 공격씹고 데미지주는게 유용. 스텟은 린포스씨꺼대로. -
네냐플 리더스베스트2008.02.04살, 기본공격, 물복공격 마스터. 딜줄이기 용입니다. 그리고, 살 마스터후 35때는 카운터스피어. 일명 카스를 익히면 몰이사냥두 가능합니다. 더블 뭐시기 하는 물복범위스킬은 선택사항. 그리고 2차스킬 후에 검계열 끗 -
네냐플 리더스베스트2008.02.04린포스씨가 말한대로, 검계열 Xien이 제일 많게 올립니다. 검계열이 제일 많다면, 다른계열도 익혀도 되긴 하나, 다른계열 스킬 익히는건 경험치 낭비이기땜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검계열은, -
네냐플 린포스〃2006.12.17STAB : 렙+18, DEX : 렙-5정도, 나머지는 DEF 에 투자 하시면 됩니다. 스킬은 검계열이 가장 높게 올리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