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사막에서 사냥해볼려구 하는데 ..
사람들은 극덱 제분해서 가면 된다고 하던데요 ..
밀라 이신분들 최소 렙과 어빌리티 어느정도 되야되는지좀 ..
글구 아템 도 어느정도 껴야 무난히 사냥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Potent2007.11.0890렙되서 극덱재분하신후 사막 2:1가시면 편하죠 `ㅡ`.. 시간당1업은하구요.. 100렙이면 무난하게 1:1가능하져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