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밀라 사막 사냥하려면 렙과 제분은 어떻게?

네냐플 아란。 2006-12-15 17:59 1137
아란。님의 작성글 1 신고

밀라 사막에서 사냥해볼려구 하는데 ..

사람들은 극덱 제분해서 가면 된다고 하던데요 ..

밀라 이신분들 최소 렙과 어빌리티 어느정도 되야되는지좀 ..

글구 아템 도 어느정도 껴야 무난히 사냥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ㅎㅎ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Potent
    2007.11.08
    90렙되서 극덱재분하신후 사막 2:1가시면 편하죠 `ㅡ`.. 시간당1업은하구요.. 100렙이면 무난하게 1:1가능하져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