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2차스킬 배웟는데 미스틱터치랑 드렁크 슬립은 배웟거든요. 그런데 실피드랜스는 폭렙 30이어야 한다고 아직 못배우는데 실피드랜스는 아직못배워서 아직 그위력을 모르겟네요. 실피드랜스 좋나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엘리아덴2007.01.22실피드는 물복막군에게 가장유리한 스킬임니다; 핵과스텝을 중심으로한 스킬 베기막군에겐 그리큰데미지는 기대못함;; -
네냐플 Sense£막군2006.09.23범위도 넓지만 sp가 100단다는게 너무 큰 타격이 orz... 하지만 몹몰이 할때는 좋아요 ㅋㅋ -
네냐플 《惡》2006.08.10마검은요 ㅎㅎ 해보면 그다지 재미있다? 라는생각은안들꺼에여 ㅎㅎ 제가 마검인데요 렙낮을때 마검만하면 엄청고생만해요... 단지 마법쓴다는거에 재미가 약간있을뿐 실피드는 그다지 안쓰지만 이따끔심심할때 1방날려주세요 -
네냐플 RedSnake2006.08.09실피드랜스가 무슨 핵에비례합니까 ㅡㅡ 핵+스텝비례입니다 머 스킬퀘에 하나찍음 마스터이니 찍고싶으면 찍어주심이 ㅎㅎ~ -
네냐플 Elizabethe2006.08.08한가지 단점은 sp가 100들어요 ㄱ-... -
네냐플 ≪샤벨≫2006.08.07이 기술은 핵에 비례하는 기술 입니다 .. 핵이 낮으면 데미지는 당연히 낮겠죠^ ^^ 하지만 포젤 같은건 초반에도 다한방 ~~ 그래서 쓸만해요 ㅋ 놀떄도 좋고요 ^ -
네냐플 젤리러브2006.08.07음... 마검형에게 좋다는 소리는 들었습니다만... 제캐는 베기형이어서 뎀쥐가 별로;;ㅎ_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