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섭에 조슈아가 떳습니다. 상당히 일러스트가 멋있답니다 ^^
그러나 아쉽게도 경치가 초반에 없어요.. ㅡㅡ;
그래서 처음부터 레벨 1 플레이 해보기에는 힘들어요 ㅋ
일단 스킬을 보면 강화계, 변화계, 방출계가 잇어요
강화계는 스몰소드계열
변화계는 지팡이
방출계는 수정구 같은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사용하더군요
강화계의 경우에는 현재 있는 기본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과 연, 폭 비슷한 스킬
(물론 이름은 다릅니다) 이렇게 있구요
변화계의 경우는 말그대로 몸을 강화시켜주는 스킬 같아요
모.. 속성마법이던데 전부, 땅, 물 등등 그 계열로 강화시켜주는 마법이고요ㅗ
마지막으로 방출계는 공격마법인것같은데.. 일단 스샷 올려요 ^^
우하하.. 다 올렸군요 ㅋㅋ
다음에 봐요 이상 아노마라드의 에릭시드였답니다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올림표#2006.12.15아니 스탯필포가 전부 1?? -
네냐플 싸운드s2006.12.15우와; ; ; 조슈아 진짜 일러 멋집니다T_T, 역시 테일즈는 그림이 너무 이뻐 ㄷㄷ -
하이아칸 이녀2006.12.15조군 먼가가 어색하네... 머찌긴하지만 2%부족하다고할까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