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테섭에 조슈아...정보에요 ^^

네냐플 에릭시드 2006-12-15 08:58 3945
에릭시드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섭에 조슈아가 떳습니다. 상당히 일러스트가 멋있답니다 ^^

그러나 아쉽게도 경치가 초반에 없어요.. ㅡㅡ;

그래서 처음부터 레벨 1 플레이 해보기에는 힘들어요 ㅋ

일단 스킬을 보면 강화계, 변화계, 방출계가 잇어요

강화계는 스몰소드계열

변화계는 지팡이

방출계는 수정구 같은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사용하더군요

강화계의 경우에는 현재 있는 기본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과 연, 폭 비슷한 스킬

(물론 이름은 다릅니다) 이렇게 있구요

변화계의 경우는 말그대로 몸을 강화시켜주는 스킬 같아요

모.. 속성마법이던데 전부, 땅, 물 등등 그 계열로 강화시켜주는 마법이고요ㅗ

마지막으로 방출계는 공격마법인것같은데.. 일단 스샷 올려요 ^^

우하하.. 다 올렸군요 ㅋㅋ

다음에 봐요 이상 아노마라드의 에릭시드였답니다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올림표#
    2006.12.15
    아니 스탯필포가 전부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싸운드s
    2006.12.15
    우와; ; ; 조슈아 진짜 일러 멋집니다T_T, 역시 테일즈는 그림이 너무 이뻐 ㄷㄷ
  • 이스핀
    하이아칸 이녀
    2006.12.15
    조군 먼가가 어색하네... 머찌긴하지만 2%부족하다고할까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