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태썹에 죠슈아 떳어요!!

네냐플 루티트리 2006-12-15 06:19 1918
루티트리님의 작성글 4 신고

일러스트 이뻐요 ~

근데...

 

왜 챕터진행상 먼저나올거같던 클로에는 안나오고.. 죠슈아가먼저..

 

역시나 데모닉의 영향 ㅠㅠ?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피와맹약》
    2007.01.04
    ㅠㅠ.. 죠슈아 유료당...
  • 티치엘
    하이아칸 루얀´
    2006.12.16
    예상 했습니다. 'ㅁ' 테섭은 접속하기가 힘들죠. 좀. 엔터 연타치는 것도 지겹... 전 어떤 캐든 괜찮... 다만 다른 캐릭터가 무사했으면;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싸운드s
    2006.12.15
    끄악 ㅠㅠ 학교라서 볼수도 없고 ㅠㅠ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2.15
    오호! 정말인가요? 이젠 20일이 기다려 지는군요; 근데요; 조슈아 기술이 뭐가 있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