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러스트 이뻐요 ~
근데...
왜 챕터진행상 먼저나올거같던 클로에는 안나오고.. 죠슈아가먼저..
역시나 데모닉의 영향 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피와맹약》2007.01.04ㅠㅠ.. 죠슈아 유료당... -
하이아칸 루얀´2006.12.16예상 했습니다. 'ㅁ' 테섭은 접속하기가 힘들죠. 좀. 엔터 연타치는 것도 지겹... 전 어떤 캐든 괜찮... 다만 다른 캐릭터가 무사했으면; ; -
네냐플 싸운드s2006.12.15끄악 ㅠㅠ 학교라서 볼수도 없고 ㅠㅠ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15오호! 정말인가요? 이젠 20일이 기다려 지는군요; 근데요; 조슈아 기술이 뭐가 있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