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가 언제부터 나야트레이 캐릭터를
키웠는데욧...; 연스킬을 배우니까
안돼욧 ㅠㅠ 이거 머에여 ㅠㅠ 뭐 어케돼는건지
;; 자꾸 스킬표시도안뜨구요 절대 안돼요 ;;
이거 답변해주실분들 이상한답변이면 반죽입니다 --
( 구라니까 제발좀..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TaLes젤리삐2007.08.31렉이 아닌지??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09스킬을 퀵창에 넣고F1에 놓고 F1누르고 오른쪽 마우스 눌러보세요 -
네냐플 나는야또쩍2006.12.24그 스킬을 드래그해서 퀵창에 넣고 그 칸에대한 F(해당칸의 숫자) 를 누르고 몬스터한테 오른쪽 마우스버튼 클릭! -
네냐플 에릭시드2006.12.16흠.. 스킬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누르면 사용가능하게 뜰텐데요.. 아니면 스킬을 퀵창에 넣고 해보세요 -
네냐플 싸운드s2006.12.15나야트레이 베기를 길렀던 인간입니다 ; 연은 레벨에 따라서 베는 숫자가 달라지는데요 ;ㅅ; 님 레벨을 잘몰라서요; 자세한 정보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