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이거 좀봐주세요~!^^

네냐플 뫙쥰 2006-08-07 17:07 743
뫙쥰님의 작성글 2 신고

스텟말고 스텟에있는스테브 자신렙이랑 똑같게하구

덱스도 똫갔게하구 핵도 똫같이하구

물리복합형인데요;;

그그

연하고 비 자신렙이랑 스킬레벨똫같이

올리고;;

그리고 불속성 2가지있죠?그거 1씩올리고;;

렙은 10임니다!!>ㅁ<
욘은삼가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7
    스킬은 자기가 올리고 싶은데루 올려두 되지만 보정스탯을 받을수 있도록 올리는 것이 효과적 이겠죠?? 스탯과 스킬을 올리는 데에는 정석이란 것이 없답니다.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7
    음.. 핵과 스탭은 레벨보단 무기쪽 요구치에 맞추어 찍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 나머지는 디펜이나 덱스쪽에 투자하시는 것이 사냥엔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