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텟말고 스텟에있는스테브 자신렙이랑 똑같게하구
덱스도 똫갔게하구 핵도 똫같이하구
물리복합형인데요;;
그그
연하고 비 자신렙이랑 스킬레벨똫같이
올리고;;
그리고 불속성 2가지있죠?그거 1씩올리고;;
렙은 10임니다!!>ㅁ<
욘은삼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7스킬은 자기가 올리고 싶은데루 올려두 되지만 보정스탯을 받을수 있도록 올리는 것이 효과적 이겠죠?? 스탯과 스킬을 올리는 데에는 정석이란 것이 없답니다.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7음.. 핵과 스탭은 레벨보단 무기쪽 요구치에 맞추어 찍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 나머지는 디펜이나 덱스쪽에 투자하시는 것이 사냥엔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