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게시판 '나야'로 검색후
'물복나야 1-75까지 육성법'
을 토대로 키우고 있습니다.
레벨 8대 재분을 받으라 해서 재분을 받았는데요
'주요 스킬들을 올려주시고 나머지는 레벨에 투자하세요'
라고 써있는데요
여기서 주요스킬이 뭔가요;ㅠㅠ
자세히 알려주세요. 아직 초보라....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낭빈2006.12.13그리고 덱스는 보정으로 계속 오를테니 놔두시고 업할때마다 어질을 꾸준히 찍어주세요. 그리고 나중에 또 고렙이 되시면 재분을 계속 하시면 됩니다(스텟수가 유리해짐) -
네냐플 낭빈2006.12.13제가 말한 전자대로 하시게 되면 75나 90때 재분을 받겟죠? 그럼 재분을 받아서 공통으로 올린뒤에 75나 90때 검계를 바로 마스터 해버립시다 그런뒤 스탭을 계속 오를테니 놔두시고 핵을 무기에 맞추세요. -
네냐플 낭빈2006.12.13그래서 두가지 갈래가 잇습니다. 저렙때 부터 검계를 올려서 나중에 재분을 하냐?(스텟수의 유리함을 위해서) 아니면 공통으로 계속하다가 렙높아지면 검계로 가느냐; 저는 전자를 추천 -
네냐플 낭빈2006.12.13물복나야의 피할수 없는 운명!! 공통계열과 검계열의 갈림길이죠. 물론 사냥은 공통계열이 좋습니다. 하지만 피케이라던가, 나야의 생명인 공속으로 따지자면 검계열의 스킬이 좋죠. 고렙분들은 백스텝 까지 배웟을테니 -
네냐플 낭빈2006.12.13공통 계열로 덱스를 받으셧으니 어질과 덱스를 1:1 어질과 덱스는 렙보다 약간 높으시면 좋구요 디펜은 갑옷에 맞춰주시고 이렇게 어느정도 키우다 보시면 문제가 생길겁니다. -
네냐플 낭빈2006.12.13일단,, 렙 8에 재분은 외 받으셧는지;; 제가 나야 80정도 까지 직접 키워본 놈입니다. 초반 나야 재분은 19때 해주시고 공통 계열 위주로 꾸준히 올립니다. 그리고 스텝 핵은 무기 맞춰서 1:1로 -
네냐플 Alchemy2006.12.13테일즈는 스킬찍는법이 포인트가아닌 경험치라서 보정만 잘받고 라볼찍던 블라인드찍던 상관 없습니다. 경험치가 넘친다면 말이죠 -
네냐플 Alchemy2006.12.13공통을 위주로 올려주고요 나머지론 심만 올리십시요 타격계가 공통을 넘어갈시 검계로 가거나 또는 간 이후 고렙이 되어서 재분뛰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