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렙8나야 재분배 받았는데요...

네냐플 Tolerance 2006-12-13 11:32 1598
Tolerance님의 작성글 8 신고

게시판 '나야'로 검색후

'물복나야 1-75까지 육성법'

을 토대로 키우고 있습니다.

 

레벨 8대 재분을 받으라 해서 재분을 받았는데요

'주요 스킬들을 올려주시고 나머지는 레벨에 투자하세요'

라고 써있는데요

 

여기서 주요스킬이 뭔가요;ㅠㅠ

자세히 알려주세요. 아직 초보라....

전체 댓글 :
8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그리고 덱스는 보정으로 계속 오를테니 놔두시고 업할때마다 어질을 꾸준히 찍어주세요. 그리고 나중에 또 고렙이 되시면 재분을 계속 하시면 됩니다(스텟수가 유리해짐)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제가 말한 전자대로 하시게 되면 75나 90때 재분을 받겟죠? 그럼 재분을 받아서 공통으로 올린뒤에 75나 90때 검계를 바로 마스터 해버립시다 그런뒤 스탭을 계속 오를테니 놔두시고 핵을 무기에 맞추세요.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그래서 두가지 갈래가 잇습니다. 저렙때 부터 검계를 올려서 나중에 재분을 하냐?(스텟수의 유리함을 위해서) 아니면 공통으로 계속하다가 렙높아지면 검계로 가느냐; 저는 전자를 추천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물복나야의 피할수 없는 운명!! 공통계열과 검계열의 갈림길이죠. 물론 사냥은 공통계열이 좋습니다. 하지만 피케이라던가, 나야의 생명인 공속으로 따지자면 검계열의 스킬이 좋죠. 고렙분들은 백스텝 까지 배웟을테니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공통 계열로 덱스를 받으셧으니 어질과 덱스를 1:1 어질과 덱스는 렙보다 약간 높으시면 좋구요 디펜은 갑옷에 맞춰주시고 이렇게 어느정도 키우다 보시면 문제가 생길겁니다.
  • 막시민
    네냐플 낭빈
    2006.12.13
    일단,, 렙 8에 재분은 외 받으셧는지;; 제가 나야 80정도 까지 직접 키워본 놈입니다. 초반 나야 재분은 19때 해주시고 공통 계열 위주로 꾸준히 올립니다. 그리고 스텝 핵은 무기 맞춰서 1:1로
  • 이스핀
    네냐플 Alchemy
    2006.12.13
    테일즈는 스킬찍는법이 포인트가아닌 경험치라서 보정만 잘받고 라볼찍던 블라인드찍던 상관 없습니다. 경험치가 넘친다면 말이죠
  • 이스핀
    네냐플 Alchemy
    2006.12.13
    공통을 위주로 올려주고요 나머지론 심만 올리십시요 타격계가 공통을 넘어갈시 검계로 가거나 또는 간 이후 고렙이 되어서 재분뛰면 됩니다
1